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제주반했어 : 제주가자미 ,고등어 , 참조기450g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제주 반했어 추가편입니다.

반했어 리뷰만 3번째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처음 구매한 가자미를 중점적으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제주 반했어 제주 가지미 350g 이상 3마리  : 38,400 원

제주 반했어 제주도 손질 자반고등어 고등어살 2kg 10팩 : 39,400 원

제주반했어 제주 참조기 450g 내외 5팩 (25마리 ) : 51,900 원

 

총 : 129,700 원

 

주문일 : 4.7일 (금요일) 주문 ->  4.10 (월요일) 배송완료 (CJ대한통운 무료배송)

 

 

 


 

배송과 포장은 항상 느끼는 거지만 빠르고 깔끔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사실 가자미 말고 삼치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삼치는 항상 품절이라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꿩대신 닭이라고 가자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 전체사진

지난번보다 조기를 작은 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맛은 똑같은데 양차이가 많이 나서 ㅎㅎㅎㅎㅎ

작게 여러 번 먹어야 되겠다 싶어서요 ㅎㅎㅎ

작은 거라 그런지 각각 크기차이가 조금 있어 보이더라고요..ㅠ

그리고 서비스생선으로 조기가 한 마리 더왔어요 ㅋㅋㅋ

귀엽..ㅎㅎㅎ

 

 


 

 

■ 제주 가자미

삼치 대안으로 선택한 가자미가 생각보다 크고 튼실해서 놀랐어요.

가자미의 경우 3마리로 마릿수는 고정이고 g당으로 가격차이가 있어요

최소 250g 이상부터 400g 이상까지 있고 

저는 중간사이즈인 350g 선택했어요. 

크기도 30cm 정도 되고 ㅎㅎㅎ 두께도 두툼하고 단단해서 마리당 12,800 원인데

값은 하는구나 느꼈어요.  확실히 때깔이 좋아요!!ㅎㅎㅎ

 


 

 

 

■ 제주 참조기  / 제주 고등어

조기랑 고등어는 이전에 상세하게 써둔 게 있어서 링크를 걸어두려고요 ㅎㅎㅎㅎㅎ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참조기 600g 이상  & 고등어는 여기 ▼▼▼▼▼▼▼▼▼▼▼▼▼

 

반했어 : 참조기600g이상 (10마리) / 고등어 2kg(10팩) 내돈내산리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반했어 수산물 2탄입니다. 고등어는 지난번과 동일한 제품으로 구매를 했고 참조기 600g 이상으로 올려서 구매를 했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insins.tistory.com

참조기 450g 내외 & 갈치 & 고등어는 여기 ▼▼▼▼▼▼▼▼▼▼

 

 

반했어 : 제주갈치 고등어 참조기 내돈내산리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제주산 갈치, 고등어, 참조기 내돈내산리뷰입니다. 사실 2번째 구매하는 거고 처음 구매했을 때는 어떤지 잘 몰라서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시

insins.tistory.com

 

 

확실히 생선들이 맛이 있어요.

배송도 빨리 와서 넉넉히 사두고 천천히 먹으면서 앞으로도 계속 주문해서

먹을 생각이에요.

다음엔... 꼭 삼치를 구매할 수 있기를 ㅠㅠㅠ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