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수린이의 수영용품( 수영가방,습식타올,수영복,물안경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요즘 수영강습을 배우고 있는데요 ㅎㅎㅎ
점점 수영에 재미가 생겨서 이번에 장비업그리에드를 했어요.
역시.. 뭐든 장비빨이 중요하기에....ㅎㅎㅎㅎㅎㅎ
제품구매는 가나스윔 어플과 아레나 매장에서 구매를 했는데
소개해드릴게요!!
 


가나스윔 (어플)
아레나 빅로고 스윔 핸디백 블랙  : 9,000 원 
가나스윔 뉴 습식타월 옐로 : 9,900 원
배송 : 4.11일 주문 -> 4.12일 배송완료 ( 배송비 3,000원 )

핸디백은 10% 할인이 되어있었는데 
배송비가 3,000원이라 손해예요.
처음 회원가입해서 쿠폰도 5개를 줬는데
쿠폰 적용 가격이 개별인가 봐요.
만원 이상시 2천 원 할인이 있는데.. 적용대상이 아니어서..ㅠㅠ
습식타월 때문에 구매한 거지만 아쉽네요 ㅎㅎ
 


 


배송은 다음날 바로 왔고
포장도 무난하게 왔어요.
아레나 수영가방을 산 이유는
수건, 수영복, 수모, 물안경만 들고 다니고
샤워용품 같은 건 사물함에 두고 다니려고요 ㅎㅎㅎ
크기도 적당하니.. 수영장 다니는 티내는 가방 같아요.
상세사이즈는 26 cm x 13 cm x 12 cm (가로 세로 높이)입니다!
 


 

사실 이것 때문에 가나스윔 어플가입도 했어요.
수린이라서 용품이 뭐가 좋은지 몰라서 유튜브로 알아보는데
어떤 분이 이걸 또띠아 라고 하면서 소개하시더라고요.
이때 습식타월을 처음 알았고 신기해서 주문했어요.
 
촉감과 색상은 진짜 또띠아 인정...ㅎㅎㅎㅎ
완벽한 표현이에요.
사용방법은 사용 전에 깨끗한 물에 한번 담그고 짜서 사용하면 되고
중성세제로 찬물에 세탁을 해야 돼요!
 
유튜브에 보니까 이거 찬물에 세탁하시고 자연건조한 후에
수영장 가기 전에 찬물에 담그고 한번 짜서 가면 딱이라고 하셨는데...
인정입니다 ㅎㅎㅎ 정석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확실히 사용감도 좋고 수건이 모자르다? 라는 생각을 할 필요도 없어서 좋아요.
 
 



 

아레나 물안경 : 32,000 원
아레나 수영복 : 66,400 원
 

 

사실 수영강사님께서 " 실내수영복 " 을 입고 와야 한다고 안내해 주셔서 수영복을 사야 했어요.

 

수영복의 경우는 딱맞게 입어야 하는데 제품마다 사이즈가 살짝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어찌해야 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송현아

아레나에서  수영복을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고 들어서 방문했어요.ㅎㅎㅎ
 




물안경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제가 이전에 쓰고 있는 게 다이소 5,000 원짜리인데 

나름 괜찮아요.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도 아니지만 물속에서

살짝 어둡게 보여서 별로더라고요. ㅎㅎㅎ

 

아레나 꺼 착용해 봤는데 선명하고 밝게 보여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가격대가 다양하더라고요 2만 원 중반부터 8만 원까지...

일단 3만 원대로 시작해 보려고요 ㅎㅎㅎㅎ

 


 

 

품번 A2FM1MF01(BLK)

사이즈는 100짜리고

겉감 : 폴리에스터78% , 폴리우레탄 22%

안감 : 폴리에스터 92% , 폴리우레탄 8% 로 되어있어요.

 

인터넷최저가가 5만원 후반대인데

66,400 원에 구매했어요. 

입어보고 구매해서 

만족해요.ㅎㅎㅎ

 

입었을때 착감기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맨들맨들하고 가벼워요. 

안쪽중요부위는 따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착용감이 좋아요.

끈이 안쪽으로 있긴한데 몸에 감기는 ? 제품이라 굳이 사용은 안해도 괜찮아요.

아이템도 업그레이드했으니까

접영 마스터까지 달려보겠습니다 !!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