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세차용품 : 어반카 차량용 고압 압축분무기 , 스노우폼 (내돈내산)

반응형

오늘은 세차용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세차용품은 알아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다양한 게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가성비 좋고 편하게 셀프세차할 수 있는 용품을 구매해 봤어요.
 
구매 - 실제 제품 - 실사용 순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ㅎㅎ
 


< 구매 >

압축분무기는 구매처가 오늘의 집인데
쿠팡와우회원이라면 쿠팡에서 구매하시는 게 더 저렴해요!
각각 도착했는데 압축분무기는 5일 세제는 4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 실제 제품 >

분무기는 플라스틱이라도 그렇지 그냥 비닐에 왔네요..
다행스럽게도 하자는 없어요.
세제는 뽁뽁이에 한번 감싸져서 왔고
역시 하자는 없었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형광색이 존재감이 있네요 ㅎㅎㅎㅎ
세제는 물이랑 희석해서 쓰는 방식이에요!!
 아래에 희석비율사진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압축분무기 2L >

우선 압축분무기는 보시는 것처럼 위로 올렸다가 내렸다가 해서 압력을 만들고
손잡이를 눌러서 쏘는 형태인데 손잡이 고정도 되니까 편해요.
빨간 마개로 공기를 뺄 수도 있습니다 :) ㅎㅎ
 


 

안에는 이렇게 이중으로 되어있는 형태인데 딱히 특별한 건 없어요.
분무기에 그려져 있는 설명서가 진짜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이해하기가 편해요.
세제 + 물 넣고 사용하는 거고 분사되는 입구 쪽을 돌려서 분사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 스노우폼 폼샴푸 매지폼 500ml >

이거는 유튜브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어떤 세차유튜버분이었는데 이 제품이 폼세차할 때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만 조금 강할 수 있어서 물에 잘 희석해서 사용해야 된다고 들었어요.

 
 


 
< 실사용 >
 
 

 



 

공기압축 폼건은 1:100 비율인데...
이론과 실제는 다르죠..ㅎㅎㅎ
통에 물을 다 채우고 그냥 대략적으로 소주 한 컵? 정도 부었어요.
 


 

 

오늘의 세차할 붕붕이입니다.
저희집 트럭이에요.
나름... 귀엽...ㅋㅋㅋㅋ
 

아까 물 + 세제를 넣은 상태에서 가지고 나왔어요.
조금 흔들어주고 펌프질을 3~4번만 해주면 준비완료예요.
이제 그럼??

 


 

쏘세요!!!
쏠 때 누르고 밀어주면 고정이 되는 건 위에서 설명해서 아시죠?
요렇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안눌러서 편하긴 한데 세제물이 많아서 살짝 무겁긴 해요!
 


 

분무기 입구쪽을 조절하면 사진처럼 분사량 조절이 됩니다 :) 
개인적으로 넓게 해서 천천히 뿌려주는 게 더 효율이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분사가 깔끔하게 된답니다!! 


 

전체적으로 도포를 하고 나서 5~10분 정도 기다렸다가 헹궈주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세차를 할 수 있어요!
우리가 목욕탕에서 때를 불리고 씻는 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
 


 

< 세차 전후 비교 >

비교하기 편하도록 동일 부위를 전후로 나눠서 찍은 건데
비교가 정말 크게 되네요!

< 세차 완료후 >

확실히 반질반질하죠?! ㅎㅎㅎㅎㅎ
크 뿌듯해라...
깨끗해지는 맛이 있어서 세차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다음에 세차할 때는 세제를 조금 더? 넣어서 
조금 더 폼샤워 같은 느낌으로 해봐야 될 것 같아요!! 
 
세차 후에 저녁에 잠깐 나갔다 집에 오니 
비가 오네요?! ㅎㅎㅎㅎㅎㅎ
역시.... 세차하는 날에는 비가 오는 게 정석이지... 망할 ㅎㅎㅎ
모두 즐거운 세차되세요 :)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