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통영 삼치(생물) 2kg 손질구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삼치 생물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생물에 손질까지 완료된걸 주문했는데

생물구매는 처음이라 걱정반 기대반이었어요 ㅎㅎㅎ

 



통영 삼치 2kg 손질
23,400원 (배송비 포함)
배송 : 4.7일주문 -> 4.11일 배송완료(한진택배)


생물 2kg :18,900원이고
생물+손질 ( 머리,내장 손질후 1.5kg 내외) : 19,900원 입니다.
저는 손질로 주문했어요.!!

당일 조업과 수작업으로 선별하신다는 이야기에
통영산 삼치를 주문하게되었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배송받는 날이 비가 내리는 날이었어요.
택배소리에 바로 나가서 받았는데
어디서부터 비를 맞고온건지 ㅜㅜ
다 젖어있어서 걱정이 많았어요.
생물인데 비 맞으면 사실 최악이라고 생각해요.ㅜㅜ

 


 


다행스럽게도 겉포장지와 안쪽 포장지가 따로 있었고
생선도 비닐+ 얼음에 담겨져았어서
문제는 전혀없었어요 !! ㅎㅎㅎㅎㅎㅎ

 



저는 총 4마리가 왔고
제일 큰건 대략 45cm정도고
다른 것들은 평균 35-40cm정도 더라구요 ㅎㅎㅎ
확실히 크고 살도 튼튼하게 잘 차있어요.

손질도 이정도면 깔끔하게되어있는 것같아요.

1마리에 5,000원 정도인데 안아까워요 ㅎㅎㅎ

 

이정도 상태면 생물로 사도 괜찮은것같아요.
1인에 1마리 먹으면 충분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같아요 ㅎㅎㅎ

다만 날이 조금 더 따뜻해지면 얼음이 훨씬 빨리 녹을 것같아서..

아이스팩이나 얼음이 더 꽁꽁얼려 있어야할 것같아요.

그럼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