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생활공작소 : 천연라텍스 고무장갑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주방용품의 필수템 " 고무장갑 "입니다.

사용하던 고무장갑이 구멍이 나서 새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생황공작소 천연 라텍스 고무장갑 10P

가격 : 19,400원

배송 : 3.17일(금) 주문 -> 3.18(토) 배송완료 (무료배송)

사이즈 : M

 

 

▶ 배송

주문할 때 토요일 도착보장이라고 되어있었어요.

10개로 구매하는 게 제일 저렴하더라고요

1개는 2,900원이라서 개별로 사기엔 비용이 조금 높은 편이에요.

 


▶ 사이즈

 

( 출처 : 생활공작소 홈페이지 )

주문한 사이즈는 M이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치수와 동일해요 ㅎㅎㅎ

그리고 고무장갑 손가락 부분에 미끄럼방지 같은 게 있어서

설거지할 때 잘 잡혀서 좋더라고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그레이가 취향이라 10개 모두 그레이로 진행했어요 !

 


▶ 착용

해당 제품을 예전에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한 건데

총길이가 생각보다 짧아서 당황했어요.

원래 사용하는 고무장갑보다 5cm ~ 10cm 정도 차이가 있어요.

비교가 되어서 그렇게 생각이 들 수 도있는데.

조금 더 길면 좋겠다는 생각이..ㅠㅠ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만족해요 ㅎㅎㅎㅎ

 

" 오히려 좋아 " 마인드로

신고 벗기는 편하겠다 생각했어요!

10P이니까 한동안은 짧은 고무장갑과 함께!!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