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쿠팡 후라이팬 정리대 : CK리빙 후라이팬정리대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프라이팬 정리대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부엌을 정리하다 보니 프라이팬이 여기저기 많이 있는 게 지저분해 보여서요 ㅎㅎ
순서는 아래와 같아요!
■ 기본정보
■ 조립과정
 


■ 기본정보
CKLIVING 주방선반 후라이팬정리대 냄비받침대 싱크대하부장 주방정리 4단

가격 : 24,220 원 (와우회원가격)
배송 2일 (목요일 주문 -> 토요일도착 / 와우회원무료)

기타 : 조립식

( 출처 : 쿠팡 )

쿠팡판매가와 와우회원가가 달라서 

각각 보시라고 캡쳐를 해봤어요.

가격차이가..심하긴 하네요 ㅎㅎㅎ

 


 

■ 기본정보 - 사이즈

( 출처 : 쿠팡 )

 
 
사이즈는 2종류로 나와있어요.
칸칸이 높이조절은 자유롭지만 전체적인 높이는 정해져 있으니까
사이즈 측정을 하시고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ㅎㅎㅎㅎ
 


■ 조립과정

 

배송은 무난하네요.
비닐로 한 겹 더 있는 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이즈가 똑같은 선반 3개
다른 선반 1개 (하부가 홈이 있는 것)
조립용 나사 4세트
미니스패너
높이조절 및 하부마개 2개씩
 
조립용 나사가 하나 더 왔길래 
이때까지만 해도 " 운이 역시 좋군,," 
이라는 생각을 했는데..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2번을 하시고 1번으로 넘어가시는 게 더 좋아요.
조립을 해보니 프레임이 강한 게 아니라서 하부조립(1번)을 하다가 조금이라도 더 강하게
조이면 바로 휘더라고요.
그리고 2번을 진행하면 잘 안 들어가요 ㅎㅎㅎ
 
조립순서 : 2 -> 1 -> 3 -> 4 
 
조립사진에는 1번부터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보니 2번부터 하는 게 편하다는 게 결론이에요 ㅎㅎㅎ


 

 

처음으로 선반 중에서 홈이 파여있는 선반이 있습니다.
크기도 제일 커서 구분은 어렵지 않아요.
그걸 선반프레임과 연결하고 나사를 집어넣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나사가 잘 안 들어가요.
그다음에 미니스패너로 조여주면 끝이에요.
어려운 건 없지만 나사때문에 짜증이.. ㅎㅎㅎ
 


 
 

설명서 2번이에요.
하부마개는 그냥 끼워 넣으면 되는데
맨 처음 설명한 것처럼 나사를 강하게 해서
저렇게 휘면 잘 안 들어가요.. 젠장.
 


 

하부높이조절은 다 채워 넣으면 사진처럼 살짝 남는데
그게 정상인 겁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남은 서반 3개를 프라이팬 높이에 맞춰서 끼우면 완성입니다.
끼우고 아래쪽으로 눌러줘야 고정이 되는 방식이에요.!!


 

???????????????????????????????????????????????????
사실 선반들을 끼우면서 알았어요.. 아... 젠장...ㅠㅠㅠㅠ
하... 운은 개뿔이..ㅎㅎㅎㅎ
하부를 다시 풀고 반대쪽으로 조립을 다시 해줘야 해요 ㅎㅎㅎㅎ
 


 
 


후.. 끝났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튼튼해요. 

사진에는 없지만 7개 정도는 넉넉히 들어가요.

(현재 7개 보관 중이라서요.)

 

조립은 나사가 잘 안 들어가는 것만 빼면 어려운 건 없어요.

가성비 좋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