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카카오산물하기 : 배를 품은 도라지스틱 (니돈니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카카오선물하기로 보내준 도라지스틱 후기입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하게도 제 주변사람분들이 제 건강을 잘 챙겨주셔서...ㅎㅎㅎㅎ

하지만 도라지???라는 이름 때문에...

옛말에 쓴 건 몸에 좋다는데...;;

나이가 들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아직... 거부감이 있나 봐요

ㅋㅋㅋㅋㅋㅋ( 먹어보고 안 써서... 다행이라는 후문이,,)


배를 품은 도라지스틱 30x12g

가격 : 18,900 원

수량 : 30포 +5(추가증정) 

배송 : 무료배송 ( 3.14 주소입력 -> 3.16일 배송완료 )

 

카카오선물하기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카카오선물을 어느 정도 받아봤는데 기억에 없는 걸 보니.. 처음 붙어있는 것 같네요 ㅎㅎ

 


 

열어보니 5포 추가증정과 종이가방 그리고 시크릿쿠폰이라고 해서 

할인쿠폰이 같이 있더라고요. 특히 종이가방이 같이 있어서 미리사서

병문안 갈 때 들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외관은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포장이 정말 깔끔해요.

오픈스티커도 있고 안에도 10포씩 각각 담겨있어서 ㅎㅎㅎㅎ

진짜 만족스럽..ㅎㅎㅎ 친구야 고맙다 ㅋㅋㅋ짜식

 

 


 

 

내용물은 동일해서 추가증정인걸 열어봤어요. 

그리고 이게 용량이 늘었다는데

처음 보는 거라 모르겠어요 ㅎㅎㅎ

 

영지버섯 추출 농축액이 첨가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몸에 좋은 거니까 뭐 좋네요 ㅎㅎ

 


 

상세한 원재료명 및 함량은 사진처럼 되어있고요.

스틱형으로 되어있고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10포는 저렇게 가득 들어있어요 ㅎㅎㅎ

 


 

뜯는 곳도 편하게 되어있어서 먹기에 불편함은 전혀 없어요.

맛은 배가 들어가서 그런지 도라지의 쓴맛? 을 많이 잡아줘서

쓴 맛이 거의 안 나고 무난한 도라지맛? 이예요 ㅎㅎㅎ

액체라서 쭉 먹으면 금방이라서 편해요.

색깔은 사진과 같은 색상이에요 ㅎㅎㅎ 

저 사진 찍고 흘러서.. 고생좀했어요 젠장..ㅎㅎ

무튼 이제 봄이 다가오는데 건강조심하세요 :)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