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와이즐리 : 바디케어세트, 클렌징폼, 쉐이빙젤, 5중날면도기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와이즐리 제품리뷰입니다.
대부분 사용하는 제품리뷰는 해서 새로 구매한 제품과 변동사항이 제품군을
위주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배송기간 : 3일 (주문 2/21일 → 배송완료 2/24일)

 




오랜만에 대량주문을 하니까 조금 기다란 박스에 오더라고요.
그리고 애플의 감성을 아주 잠깐 느낄 수 있는 개봉방법 ㅎㅎㅎ
 


 

23년은 여러 가지 도전과 원래 하는 일에 대한 깊은 집중이 목표이기 때문에 ㅎㅎㅎ
이번에 아침수영에 도전을 해서 바디케어 세트를 주문했어요.
기상 → 수영 → 출근
이렇게 이상적인 삶을 살아보려고 해요.
파이팅!!


 
■ 마일드 모이스처 립밤 4g

발생이 없고 깔끔하게 발려요!
보습력이 엄청 좋아서 바르면 금방 촉촉해지더라고요.
무엇보다 무향이라서 좋아요.
애매한 향이 있는 것보다 차라리 향이 안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 향기로운 핸드크림 50mL

잘 발리고 흡수력이 좋아요. 금방 스며드는데 끈적임이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향은 시트러스 향이라고 하는데 약간 감귤 2% + 시원한 향 98% 느낌이에요.
약간 감귤향이 나고 거의 시원한 느낌과 향이 많이 나는 제품이에요.
사진은 색보정 안 한 거예요 ㅎㅎㅎ 먼가 타이밍이 그랬나.. 모르겠는데
바르고 나니까 확실히 피부톤에 붉은 느낌이 사라졌어요.
 


■ 흡수 빠른 풋크림 50mL

왼손에 핸드크림을 발랐으니 오른손에 풋크림을 발라봤어요 ㅎㅎㅎ
끈적거림은 핸드크림이랑 동일하게 없어요.
일단 흡수력이 미쳤어요. 이름이 왜 흡수 빠른 풋크림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와이즐리 사용해 본 모든 제품 중에 흡수력은 1등이에요.
향은 무향인 것 같은데.. 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가 향이 약간 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 모이스트 바디워시 500mL

이전에 프레쉬 바디워시 + 바디로션을 사용해 봤는데
그거랑은 느낌이 많이 달라요.
프레쉬는 약간 자연 + 나무 같은 느낌이면
모이스트는 포인트가 " 시원함 " 인 것 같아요.
 
펌핑을 1번 길게 한 건데 거품의 양이나 질감은 프레쉬 바디워시랑 비슷하고
타제품이랑도 비슷한 것 같아요.
씻어내면 시원한 느낌이 많이 들고 향은 거의 없어요!
그리고 사실 타제품이랑 비교해서 비슷하기만 해도 저는 만족해요.
가격이 훨씬 경쟁력이 있으니까요 ㅎㅎㅎ
 


 
■ 모이스트 바디로션 500mL

바디워시랑 동일하게 시원한 느낌이 많이 들고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살짝 나요.
제형은 우리가 보통 쓰는 핸드크림처럼 적당하고 흡수력은 좋아요.
한 손에 쓰기엔 많은 양을 짰는데 생각보다 금방 흡수되더라고요.
그리고 확실히 촉촉한 수분감? 있는 느낌이 많이 유지되어서 좋았어요 ㅎㅎ
 
 




■ 쉐이빙젤 200mL

처음에 배송이 왔을 때 생각보다 길어서
어? 왜 이렇게 길어진 거지? 내가 오랜만에 시켜서 그런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실제로 50mL가 길어졌더라고요.
언제 길어진 건지 ㅎㅎㅎ 가격도 착한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엄청 많이 나고 물에도 금방 씻겨 내려가서 면도할 때는
필수로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렇게 씻을 세면도구 세트는 완성을 다했어요 ㅎㅎㅎㅎ
다니려고 계획한 수영장이 3월까지 공사중이라서 3월은 여기저기 자유수영을 다녀보려고 해요.
그때도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뿌듯..ㅎㅎ
 
클렌징폼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와이즐리제품리뷰 : 클렌징폼 , 피부 개선 부스터 세럼 , 탈모 고민용 부스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와이즐리 제품 리뷰 2탄입니다. 이 제품들은 각각의 작은? 사연이 있어요. 클렌징 폼은 기존 제품을 다 사용하여 재구매가 필요했고 피부 개

insins.tistory.com

면도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재구매 : 와이즐리면도기+리필면도날+바디워시+영양제 구매꿀팁(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와이즐리구독자의 추가 구매후기입니다. 구매한 제품모두 최소 한달 최대는 몇년정도 사용한 제품이라서 면도기만 리뷰를 해볼게요. 다른 부분은

insins.tistory.com

리뷰목록을 보니까 생각보다 와이즐리제품을 많이 리뷰했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불만족스럽게 사용한 기억은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꾸준히 사용할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로션과 썬크림을 지금은 헤라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와이즐리 제품으로 도전을 해볼까 말까 고민 중이라서 도전하게 되면 추가로 올려보겠습니다 :) ㅎ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