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재구매 : 와이즐리면도기+리필면도날+바디워시+영양제 구매꿀팁(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와이즐리구독자의 추가 구매후기입니다.
구매한 제품모두 최소 한달 최대는 몇년정도
사용한 제품이라서 면도기만 리뷰를 해볼게요.
다른 부분은 포스팅 추가해두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소소한 마지막에 구매꿀팁을 소개해드릴게요 !


      < 가격 >

 

  • 와이즐리 스타터세트 : 4,900 원
  • 리필면도날 4개입X2 : 11,800 원
  • 활력충전 멀티비타민 : 5,800 원
  • 오메가 3 : 9,800 원
  • 칼슘마그네슘 : 4,800 원
  • 프레쉬 바디워시 500mL : 4,900 원

  • 총 가격  : 42,000 ( 배송비는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 11.07 오후 5시19분 구매 ----> 11.9 오전9시 배송완료

 


 

 

이렇게 깔끔하게 배송이왔구요.

개인적으로 HY(한국야쿠르트)배송이 좋은것같아요.

제가 구매만 1년 넘게 했는데 항상 일찍 배송해주시고

미리 연락주셔서 시간고려도 잘 해주시는 편이라서 

너무 감사하게 배송받고있습니다 ㅎㅎㅎ

 

안에는 주문한 프레쉬 바디워시,리필 면도날(PRO) , 오메가3 ,

멀티비타민 , 칼슘마그네슘 , 스타터 세트(PRO) 가 있어요.

 


 

 

 


 

 

오늘은 면도기와 리필면도날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제가 와이즐리 면도기만 최소 1년은 넘게 사용한 것같은데

절삭력도 좋고 피부트러블이나 그런것도 없어요.

타사제품과 비교해도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영양제랑 바디워시는 아래 포스팅에 조금 더 자세하게 적어뒀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와이즐리제품리뷰 : 쉐이빙젤 , 멀티비타민 , 오메가3 , 칼슘 , 바디워시&로션 (내돈내산)

오늘은 와이즐리 제품리뷰입니다. ( 내돈내산 ) 와이즐리를 처음알게된 건 면도기때문이었습니다.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하는 제가.. 어느 순간부터 면도를 하면 트러블이 발생하더라고요.. 일회

insins.tistory.com

 

 

마지막으로 구매꿀팁은 

맨 처음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네이버 페이로 다른제품을 사고 포인트가

어느정도 모이면 와이즐리에서 3만원 맞춰서

포인트 사용을 하는 편이에요.

(다른결제로도 해봤는데 이게 제일 좋아요.)

그럼 안녕:)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