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프리미엄 하루견과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아침에 먹을 간식거리를 찾다가

발견한 하루견과입니다.

간식이라도 건강하게 먹자는 마음에 주문을 했어요.

 


프리미엄 하루견과

 

가격 : 138,840 원 (개당 694원 )

수량 : 20g X 50개 4박스 주문 (총  200개 )

배송 : 쿠팡(배송비 무료, 주문 다음날 배송완료)

구매일 : 11.11일

9월에 쿠팡홈페이지에서 봤을 때는 33000원정도였던것같은데...

늦게 구매한 내가 잘못이지 뭐... ㅎㅎ 

지금 가격도 충분히 괜찮은 가격이라도 생각해서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바로 주문해보겠으...

 


 

 

배송은 주문 다음날 왔는데

하필 갑자기 비가 많이왔어요.

기사님도 우비나 우산없이 후다닥 가져다 주셨어요.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박스가 약간 비에 젖어서 걱정이 많이되었어요.

견과류인데....ㅠㅠ

 


 

걱정과는 다르게 안에 비닐포장으로 25개씩 나눠져있었어요.

그리고 뜯기 편하게 표시가 되어있어서 좋았고

비닐포장안에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만족 :) ㅎㅎ

 

      < 내용물 >       

  • 파스타치오 20%
  • 아몬드 25%
  • 마카다미아 15%
  • 호두 25%
  • 건크린베리 15%

성분표는 구매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먹으니까 배가 차더라구요. (식대용은 아닙니다.)

출출하거나 간식대용으로는  좋은 것같아요.

 

맛은 특별한건 없고 그냥 그 견과류맛이예요.

그래도 타사제품들은 눅눅한게 있을때가있는데

그거에 비하면 훨씬 고소하고 눅눅한 것도 없어서 만족스러워요.

 

가성비는 좋은편이라고 생각되는게 개당으로 계산하니까

694원정도나오더라구요.

 

     < 영양정보 >     

  • 총 20g ( 126kcal )
  • 나트륨 5g
  • 탄수화물 6g
  • 당류 3g
  • 지방 10g
  • 포화지방 0.9g
  • 단백질 3g

 

휴대성으로 하나씩 들고다니기에 편하고

과자보다는 하루견과가 더 괜찮겠다 싶은 마음도있고

나름..?! 단백질도 아주 조금있어서 

양심의 가책이 조금은 덜어져서 자주 먹을 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