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와이즐리제품리뷰 : 쉐이빙젤 , 멀티비타민 , 오메가3 , 칼슘 , 바디워시&로션 (내돈내산)

반응형

오늘은  와이즐리 제품리뷰입니다. ( 내돈내산 )

 

와이즐리를 처음알게된 건 면도기때문이었습니다.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하는 제가..

어느 순간부터 면도를 하면 트러블이 발생하더라고요..

일회용 면도기를 너무 오래 사용해서 그런 건 알고 있었는데..

그럼 언제 바꿔야 하나..트러블 나면 바꿔야하나...

일회용 면도기를 일회용처럼 쓰기엔..... 내 돈...ㅜㅜ

 

그때 검색하다가 알게 된 게 와이즐리였고 

처음에는 가격이 괜찮아서 하나를 구매해보고 사용하다가(무난..? 그냥 가성비 좋다.. 정도?)

이후에 리필날도 가격이 괜찮길래 사용하기 시작하고...그러다가

면도기 날이 PRO버전으로 변경되면서 저는 만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깔끔한 포장과 솔직한 가격정책 !!

 

이번 리뷰에 면도기는 없는데...이야기가 길었네요..

( 내돈내산 인증 )


    < 가격 >

  • 쉐이빙젤 150ml : 2,900 원
  • 활력충전 멀티비타민 : 5,800 원
  • 오메가3 : 9,800 원
  • 칼슘마그네슘 : 4,800 원
  • 프레쉬 바디워시 500ml : 4,900 원
  • 프레쉬 바디로션 500ml : 5,900 원
  • 유기농 순면 생리대 대형 : 2,300 원

 


도착 !

(배송 후 앞뒤)

이렇게 멘트와 함게 표시가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안에 내용을 보여드리면..

 

요렇게 깔끔하게 구성되어져있습니다.

비오는 날인데...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입니다..특이하게 배송을 야쿠르트아주머니가 해주셨어요..

처음엔 당황했는데....지나고나니 재미있는 경험이네요 ㅎㅎ

아래부터는 사진 + 후기 입니다 !

 

 


 

 

첫번쨰 쉐이빙젤 !

저같은 경우는 매일 아침에 사용하는데 펌핑1~2회정도했을때 기준 2달은 사용하는것같아요. !

처음에는 약간 샴푸같은 느낌으로 나오는데 비비면 바로 거품이 풍성하게 생기고 물에도 잘 씻겨 나가서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있어요. + 가격도 착한건 덤  ! 

 

 

 


 

두번째 바디워시 & 로션

이건 가장 최근에 출시된 제품이예요. 우선 바디워시는 거품이 잘나고 사용후에

끈적거림이 없고 상쾌한 느낌을 줘서 좋았어요. 은은한 허브향이 나서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어요.! 

바디로션은 무난한것같아요.. 바디로션바르고 바로 옷을 입어도 괜찮다고 광고를 하는데 그건 인정..! 

이건 초록제품인데 같이 나온 파란제품도 있는데...그건 후기가 초록이보다는 안좋더라구요..!  제 기준에서 그냥..향의 차이인듯해서... ㅎㅎㅎ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 

 

 

 


 

( 개봉하는 입구가 편해서 1차 만족) 

 

세번째는 영양제 !

일단 각각 영양제 마다 복용방법 ,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설명서가 간단하게 있습니다. 

한통에 대부분 2개월분이고 약의 모양이나 크기를 함께 보시면 좋을 것같아서 찍어봤어요. ! ㅎㅎㅎ

복용한지 이제 거의 일주일이 지난거라 확실한 효과는 시간이 지나야 느끼겠지만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눈의 피로는 조금 덜해졌어요.

조금 더 먹어보고 다음 후기에 추가해볼게요.

 

 


 

제가 생각하는 와이즐리는 솔직함과 신뢰감이예요.

와이즐리 홈페이지를 가보면 이 제품의 원가는 얼마고 원래 얼마여야 합니다..근데 이가격입니다 라는게..사실 마케팅수단으로 아주 좋은 방법인데 말이 어 다르고 아 다르다고 

"원래 더 비싸게 받으려는거 싸게 받는거예요." 라는 부정적 이미지를 줄 수 도있지만 

저는 한번도 못느껴봤어요. 가격이 말에 신뢰감을 주고 구매했을 때  제품들이 만족감을 주는게 많았어서... 

제가 여기 대표님이 2년전...? 인터뷰한 영상도 봤는데..소비자가 무엇을 불편해하는지

많이 생각하셨더라구요ㅎㅎㅎ그리고 제품가격들이 원래는 더 높았는데 입소문이 나고 

구매자가 많아지니까..가격을 내리시더라구요..ㅎㅎㅎ 크 ... 

 

쓰다보니 칭찬만하는 글이 되어버려서...머쓱하네요..

내돈내산으로 솔직히 작성한 글이니까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