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사마 내열유리 티포트 A14 900ml 솔직리뷰(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

오늘은 티포트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이고

제품은 쿠0으로 구매를 했는데 제가 와우회원이 아니라

와우회원인 친구에게 돈을 주고 구매 부탁을 했어요!

(그냥 로켓배송은 19,800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

 

 


사마 내열유리 티포트 A14

가격  : 12,900 원

용량 : 900ml ( 거름망 부분 360~ 400ml 정도 = 종이컵 2잔  )

크기 :  높이 17.5 cm     가로(손잡이 포함) 14.5cm     입구지름 7.7cm     밑지름 10cm

▶ 3잔 이상 마시려면 어차피 다시 물 부어서 우려야해요.

요렇게 포장되어 배송이 오고 내용물을 살펴보면

 

 


 

 ( T 모양을 홈에 넣어서 돌리면 딱 맞아요 !  )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구매 전에 후기를 조금 찾아봤는데.. 손잡이랑 연결되어있는 검은색 입구 부분이 날카롭다고 되어있는 글이 있었는데.... 공감합니다... 손으로 살짝 만져 봤을 때 날카롭다는 느낌을 들어요..

조심조심!!!

( 베러 댄 초코라는티를 넣고 물을 끝까지 부어줬어요. )

 


 

 

티포트의 방식은 사진처럼 티와 끓는 물을 넣고 우린 후 위에 투명하고 동그란 버튼을 눌러 내리는 방식입니다.

버튼을 떼면 바로 멈춰요.ㅎㅎㅎ

 

 


 

한번 우려서 함께 일하는 분들이랑 나눠마시고 다시 우렸는데

역시  잘 작동합니다 ㅎㅎ

 

솔직히 티를 가끔 마셔서 가성비로 다이소 내열유리 티포트를 사려고 했는데... 저희 동네는 다 품절이라.ㅠㅠㅠ 

차선책으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내구성도 좋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아요 ㅎㅎ

900ml 용량치고는 엄청 크다는 느낌도 별로 없어서 책상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