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친구에게 추천받은 트리트먼트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친구가 린스나 트리트먼트 제품을 구매하려고 갔다가
직원분한테 추천을 받았는데 ㅎㅎㅎㅎㅎ
추천해 주신 직원분 머릿결이 너무 좋아서 구매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바로 구매하게 된 트리트먼트입니다 ㅎㅎㅎ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트리트먼트 300ml
가격 : 19,900 원
배송 : 2일 무료배송 ( 3.9일 주문 3.11일 배송완료 )
구매처 : 네이버검색 후 구매

 

( 출처 : 네이버 )

 


 

닥터포헤어를 처음 들어보는데 배송이 깔끔하더라고요.
멘트도 나름 신박하고요 ㅎㅎㅎ
뽁뽁이가 있는 건 정말 좋았어요. 만족..!!

 


 
 

 

다른 제품군도 볼 수 있는 책자가 있고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트리트먼트는 상자 안에 있는데
모발 볼륨개선 및 지속력이 25.9%
모발 단백질 충전이 1535.4% 높다고 해요.
 
쉽게 손상모발에 영양과 회복을 주는 트리트먼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머리 쪽을 돌리면 되는 방식이고
사진처럼 돌리면 티가나요 ㅎㅎㅎㅎ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어요
 
<사용방법>
1.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하고 두피와 모발에 적당량을 도포
2. 문지르면 제형이 크림형태로 변형됨
3. 가볍게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꺠끗이 헹굼


 
 

처음에는 액체형태이고
설명서에 적당량이라고 되어있는데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 적당히..인데
개인적으로 남자머리는 500원 동전크기정도
여자분들은 500원 두 번 하시면 적당할 것 같아요.
 
사진에서는 500원 한 번입니다 ㅎㅎ


 

천천히 비벼주면 점점 제형이 크림으로 변하게 되는데
크림형탱이긴한데 약간 꾸덕한 느낌이 있어서 
헤어팩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고
향은 라벤더 향 같은 게 살짝 나요 ㅎㅎㅎㅎ

 


 

세정은 확실히 미온수에서 잘 씻기고
물이 살짝 닿을 때 바로 씻기는 편은 아니라
2-3번은 충분히 헹궈줘야 해요. ( 찬물은 3~4번 정도)
 
이후에 머릿결이 엄청 부드럽고 찰랑거려서 너무 좋았어요.
부들부들한 느낌이라 확실히 차이가 있어요.
+ 모로코헤어오일까지 하면 최상!!!
 
사실... 헹구는 게 손이 가서 귀찮은데
효과가 너무 좋으니까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날씨가 갑자기 다시 추워졌는데
건강조심하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