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김하진의 제주 특대은갈치 20토막 내돈내산 솔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쇼핑엔티라는 홈쇼핑에서 제주산 갈치가 가격이 괜찮길래 구매를 했어요.

내돈내산이니까 솔직하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김하진의 제주 특대은갈치 20토막

구매처 : 쇼핑엔티(홈쇼핑) 시청 중 어플로 주문

주문 : 2023.02.20

가격 : 58,900 원

배송 : 2일 소요 (무료배송-한진택배)

 


 

갈치는 어디서 구매하든 스티로폼으로 오는 것 같아요.

안에 얼음팩과 갈치가 들어있습니다.

갈치가 녹아있는 건 아니었지만 

얼음팩이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좋겠다 싶긴 했어요.

 


 

4팩이 1마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몸통부터해서 꼬리까지 토막쳐서 포장이 되어있어요.

깔끔 깔끔!! ㅎㅎ

 

 


 

배송받은 것 중에 가장 큰 토막이고 몸통부위예요.

종이컵이랑 동일한 컵인데 비교를 위해서 같이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특대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제주산 갈치를 많이 시켜 먹어봤지만 

요정도는.. 특대인가? 잘 모르겠어요.ㅎㅎㅎ

 


 

두께는 요정도예요.

나름 두꺼워서 가성비는 괜찮구나 싶었어요. ㅎㅎ

 


 

4토막이 1마리여서 한 줄을 다 꺼내서 접시에 올려봤어요.

길이는 다 똑같은데 크기차이가 너무 심해서 ㅎㅎㅎㅎ

당황스럽..ㅎㅎ 갈치 몸통부터 꼬리니까 뭐... 어쩔 수 없으니 이해해야죠

 


 

1마리 4토막 두께예요.

이렇게 같이 두고 찍으니까 두께차이가 확연히 나네요.

총평을 하자면

가성비로 생각하면 괜찮지만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움이 있지만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배송이 빠른 부분은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돈을 더 주고 먹더라도 원래 시켜 먹던 곳에서 시켜 먹을 것 같아요..

 

원래 시켜 먹던 곳은 아래리뷰를 참고해 주세요!

▼▼▼▼▼▼▼▼▼▼▼▼▼▼▼▼▼▼▼▼▼▼▼▼▼

 

반했어 : 제주갈치 고등어 참조기 내돈내산리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제주산 갈치, 고등어, 참조기 내돈내산리뷰입니다. 사실 2번째 구매하는 거고 처음 구매했을 때는 어떤지 잘 몰라서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시

insins.tistory.com

 

2곳이 모두 제주산이지만 가격과 크기차이가 있으니

잘 생각해 보시고 원하시는 걸로 구매하시거나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