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마이셰프] 도루코 포레스타 시즌3 프라이팬 10종세트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주방의 필수템 프라이팬 리뷰예요.
저번에 후라이팬 정리대를 사면서 보니
프라이팬 상태들이 많이 안좋더라고요.
그러던중 홈쇼핑을 보게되었다가...
바로 구매를 해버렸어요.
(왜 필요한 것만 내가 틀면하는지...ㅠㅠ)


[미아셰프] 도루코 포레스타 시즌3 프라이팬 10종 세트
 
▶ 가격 :126,000
▶ 배송 : 3.25일 주문 -> 3.27일 도착 (무료배송)
▶ 구성품 : 프라이팬 3종 , 전골팬1 , 편수 냄비 1 ,유리뚜껑 3종 , 칼 1 , 귀리쌀
 
  
 
■ 내돈내산인증

홈쇼핑 당시에 농협카드로 구매하면 11만후반에 구매가 가능했었어요.
지금도 진행하는지는 모르겠어요.
 


■ 기본정보

)
( 출처 : NS홈쇼핑 )

처음에 10종이라고했는데
프라이팬,유리뚜껑,칼 하면 9종인데 뭐지? 싶었는데
귀리쌀? 까지 10종이래요 ㅋㅋㅋㅋㅋㅋ
10종 맞추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홈페이지에 상세목록에 없어요.
그래도 뭐라도 하나 더 주니까 좋긴하네요.
 
 


 
■ 기본정보 - 특징

  • 열전도율이 뛰어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
  • 식용유가 전 표면에 골고루 퍼지는 3D 리프 패턴
  • stone 이노블 코팅
  • 나무손잡이
  • 4대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 완료

 
 


 
■ 실물 - 유리뚜껑 + 기타

구성품 부피가 커서 나눠서 사진을 찍었어요.

처음에는 유리뚜껑 2개, 헤드 2개 , 전골냄비 손잡이 1개 , 귀리쌀 1봉 , 설명서예요.

참고로 귀리쌀은 300g 이예요 ㅎㅎ

 


 

들어있는거 살짞 풀어서 뚜껑이랑 연결해주면되고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끝이라 금방해요.

 


 

유리뚜껑 사이즈는 

작은건 21cm, 큰건 27cm 정도예요.

오차가 ± 1cm 정도있을 수 있어요.

 

구성품을 보다보니 칼이 없길래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식도는 배송이 따로 온다고하더라구요.

이후에 3.28일에 배송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ㅠ 





 

 

■ 실문 - 프라이팬

각도를 다르게해서 찍어봤는데..

티가 안나네요 ㅎㅎㅎㅎ

크기는 그냥 적당하다? 정도였어요 ㅎㅎㅎ 

무게큰 각각 들어본 결과 일반 프라이팬이랑 비슷하거나

살짝 더 가벼운 정도예요.

프라이팬 2개가 같은 사이즈여서 무난무난..

아래부터는 개별사진이랑 크기를 적어봤어요 !

 




■ 개별사진 - 프라이팬28

처음은 제일 큰 사이즈의 프라이팬이예요.

똑같은게 2개이고 손잡이가 나무라서 좋아요.

사이즈는 가로 28cm  깊이는 6cm 정도예요.

코딩은 여기서 자랑하는 양각패턴? 인 것같네요.

그냥 코딩이 신기하다 정도... ㅎㅎㅎ

 


 

■ 개별사진 - 궁중팬26

두번쨰는 궁중팬26 이예요.

뒤에붙은 숫자가 사이즈인가봐요 ㅎㅎㅎ

유리뚜껑 큰거 사용이 가능하고

사이즈는 가로27cm , 깊이7.5cm 정도예요.

불고기나 오징어볶음 하기 좋을 것같아요.



■ 개별사진 - 편수냄비20

다음은 편수냄비20이예요.

딱 라면끓여먹기 좋은 사이즈인 것같아요.

이건 작은뚜껑이 사이즈가 딱맞아요.

가로 21cm 깊이10cm 정도라서

깊이만큼은 제일 깊어요 ㅎㅎ

 




■ 개별사진 - 전골팬26

마지막으로 전골팬26이예요.

이건 손잡이가 자석으로 되어있는 나무가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그리고 큰 유리뚜껑이 사이즈가 맞는데

유리뚜껑이 큰사이즈 1개 , 작은사이즈 1개 라서

이건 궁중팬26이랑 돌아가면서 사용해야될 것같아요.

전골팬사이즈는 가로 27cm 깊이6cm 정도이고

딱 스끼야끼해먹고싶은 냄비라서 해보려구요 ㅎㅎ

 


 

저번에 구매했던 프라이팬정리대에

넣어봤어요 ㅎㅎㅎ 크기도 잘맞고 

역시 주방은 장비빨이라는 소리가 맞다고 느껴요 ㅎㅎㅎ

요즘 어남선생님 레시피에 빠져있는데

여러가지 도전을 해봐야되겠어요 !! ㅎㅎㅎ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