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EDELWEISS FEEL THE ALPS [ 에델바이스 팝업 ]

반응형

오늘은 압구정나들이에 다녀온 에델바이스 팝업입니다.

평일 낮에 방문한 거라 여유롭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EDELWEISS FEEL THE ALPS 

 

운영기간 : 6.2 (금) - 7.9(일)

운영시간 : 14:00 - 22:00

준비물 : 신분증

예약 : 네이버예약 ( 예약 없이 현장입장도 가능 )

주차 : 없음

 

 

외관은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시원하고 크게 되어있습니다. ㅎㅎㅎㅎ

더운 날씨에도 안내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예약자는 예약확인 후 예약자분이라고 안내를 해주시고

저처럼 예약 없이 오면 신분증 확인 후에 현장방문자라고 말씀해 주시는데

들어가면 안쪽에서 입장스티커 + 팜플렛 + 시음권을 주시면서

진행방향을 알려주시는데... 여기 직원분들은... 다 너무 친절... 착한 사람들.. 이예요 ㅎㅎㅎ

맥주를 잘 안 마시는데 호감도가 올라가네요!!

 

에델바이스는 맥주브랜드 중에서는 정말 유명하죠 ㅎㅎㅎㅎ

이번 팝업의 주제는 알프스예요!

 

팝업을 층별로 설명을 드리면 

1층은 알프스의 밤하늘을 표현한 포토존과 야외가든이

2층은 알프스의 사계절을 미디어 아트로

3층은 알프스의 케이블카 그리고 시음대로 되어있습니다 :)

 

그럼 시작해 볼까요?

 

 

< 1층 >

우선 입구로 들어가면 수많은 전구? 가 있어서 너무 예뻐요.

밤하늘 표현을 정말 잘해뒀어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진짜 약간 밖이랑

아예 다른 공간이다 싶은 느낌이에요 ㅎㅎㅎ

 

안내직원분이 야외가든이 정말 이쁘니까 꼭 구경하라고 말씀해 주셔서

가든을 살짝 나가서 구경했는데 확실히 꽃장식도 많고 테이블도 많아요.

지만 더위를 이기지 못하여 ㅠㅠㅠ 죄송..

잠깐 봤지만 정말 예뻐요! 

제가 찍은 사진에 2~3배는 넓고 10배는 이뻐요 ㅠㅠ

 

 

< 2층>

사계절이 계속 변화되고 바닥에도 미디어 효과가 있어요!

알프스의 사계절은 이런 느낌이겠구나 싶었어요.

 

다른 벽면은 거울로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안쪽에 보면 귀엽게 알프스 마을을 꾸며두셨더라고요.

열기구 센스..

 

 

< 3층 >

3층에서 시음권을 내면

레드베리 + 오리지널 + 피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시음할 수 있어요!

 

저는 레드베리로 선택했는데

라즈베리 + 맥주인데 조합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알쓰인 제가 먹기에도 부담이 없어서 좋았어요!

 

3층 시음대 반대편에는 케이블카를 만들어두셨더라고요.

누가 봐도 완벽한 포토존이네요 ㅎㅎㅎ

한쪽에는 3종맥주를 자연스럽게? 두셨더라고요..ㅎㅎㅎ

 

케이블카 반대쪽에는 포토부스인데

팝업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해서 sns에 업로드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소심한 블로거라 괜찮다고 하고 도망쳤어요.

3층에서 본 계단(1층)

확실히 각 공간에 신경 쓴 느낌이 나서 좋았고

더운 날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팝업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화요일 낮에 방문했는데

사람도 별로 없고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