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한국식 돈까스 : 정다함 돈까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오늘은 수영후 다녀온 정다함 돈까스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매번 배달로만 먹어보다가 드디어 매장에서 먹어보네요 ㅎㅎㅎㅎ


정다함 돈까스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미추로36번길 12

영업시간 : 10:30 - 20:30

휴무일 : 일요일

주차 : 주변골목(따로 없음)

외관은 깔끔해요. ! 

우산 우산꽂이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비오는 날에도 문제없어요.

입구에 계단이 있어서 테이블과 공간구분이 확실히 되는 것같아요.

 


 

좌석은 대부분 4인석이고 8팀정도 받으면 만석이 되는 것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1팀이있었는데 나갈때 만석이 되었어요.

그리고 부분 오픈주방이라고해야되나?

제가 있는 테이블에서는 오픈주방인데 다른자리는 아닌 것같아서...ㅎㅎㅎ

 


 


새우까스가 맛있다는 리뷰를 보고 먹어보려고 방문했는데

더위를 먹었나..막상 주문할때는 생각이 안나서
등심돈까스 + 소바를 주문했어요.
( 14,500원 )

소스가 두종류인데
칠리소스는 생각보다 조금 더 매콤함이 강해요.
돈까스소스는 그냥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소스랑 동일해요.

생활방역 우수식당이라네요 ㅎㅎㅎㅎㅎ

굿굿..!

 


먼저 소바가 나왔어요.
와사비 +간 무 그리고 깍두기를 주셨고

맛은 일단 국물이 진해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소바육수에서 조금 진하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면도 쫄깃하고 좋아요.

 

간 무는 다 넣고 와사비를 조금 풀어서 먹으니까

조금 더 맛이 올라가더라구요 !

 

 

등심돈까스가 나왔어요.

깨끗한 기름에 튀기셨는지 돈까스가 뽀얗다..라는 표현이 나오네요.

 

소바와 다르게 와사비는 그냥 저렇게주셔서..당혹..ㅎㅎㅎ

돈까스는 어느정도 두툼하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담백해요. 느끼한게 없어서 좋았는데

다만 소금이 없는게 아쉬웠어요.

소금 + 와사비가 꿀조합이라고 생가하는데..

 

개인적인 조합순위는 

1. 돈까스 소스 + 돈까스

2. 와사비 + 돈까스

3. 칠리소스 + 돈까스

인긴한데 소금있으면 와사비가 1등이라고 생각해요.

담백한걸 좋아해서 ㅎㅎㅎ

 

샐러드는 유자드레싱이 뿌려져있는데

무난무난해요.

 

같이 찍으면 요렇게 나와요 !!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럼에도 다먹긴했는데 너무 배가 불러요.

 

제가 양이 적은편이 절대아닌데...

다음에는 그냥 단품을 먹는게 좋을 것같아요.

 


먹고싶은게 딱히 생각은 안나는데

실패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약간 햄버거로 비유하면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

너무 맛있어서 매일매일 먹으면서 우와... 하는건 아닌데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은 맛이예요 ㅎㅎㅎㅎㅎ

 

태양이 존재감을 드러내는 날씨인데

건강관리 잘하세요.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