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동인천 숨은 맛집 : 이뜰리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오늘은 동인천 맛집후기입니다 ㅎㅎㅎ
올해 초에 한번가고 괜찮아서 이후에 다시 방문한 곳이라서
어느 정도 보장은 되어있는 곳입니다.
 


 

 
이뜰리
주소 : 인천 중구 우현로 39번길 2-1 1층
운영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4:30 - 17:00
라스트 오더 : 20:40
예약 : 0507-1476-5282 ( 문자or전화 ) / 캐치테이블로 예약가능
휴무 : 월요일
주차 :  x
 


 

매장 자체에서 제공하는 주차장은 없지만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사실문제는 없는데.. 주차장 센서 인식이 엄청 자유분방해요..
그래서 차를 계속 뒤로 갔다가 앞으로 갔다가... 부들....ㅎㅎㅎ
무튼! 
바로 옆이랑 앞쪽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비교적 자유로웠어요.!
 
 


 


처음방문했을 때는 겨울이라 트리가 있었는데
날씨가 따뜻해져서 치우셨나 봐요 ㅎㅎㅎㅎ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되게 포근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줘서 좋았고
사장님이 인테리어를 참 잘하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테이블마다 간격도 충분히 떨어져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 ㅎㅎㅎㅎ
 


 
< 메뉴판 >

 
통베이컨 매콤 크림파스타 : 16,000
트러플 버섯리조또 : 17,000
제로콜라 : 2,000
을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조금 이른 저녁이라서 배가 엄청 고픈 게 아니라서...
그래도 먹는 데는 문제는 없어요 ㅎㅎㅎㅎ
 


 
 

식전빵이 나왔어요. ㅎㅎㅎㅎㅎ
모카향이 나는 빵이고 옆에 버터를 주셨는데
일반버터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 ㅎㅎㅎ
그리고 피클을 따로 담그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후다닥 먹고 더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깔끔하고 예쁘게 담겨있어서 보기에 참 좋네요 ㅎㅎㅎ 크...

그리고 추가로 말씀드린 피클..ㅋㅋㅋㅋ 엄청 많이 주셨어요 :) 

 


 

통베이컨 매콤 크림파스타는 나이프를 따로 주셔서 통베이컨을 자르고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로제파스타에 매콤한 느낌이 추가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편해요 :) ㅎㅎㅎ

확실히 느끼함을 잘 잡아주고 베이컨이 있어서 먹고 나면 든든해요..

 


 

트러플 버섯리조또는 버섯의 향이 강해서 좋았어요.

트러플의 향은.... 어디에도 없는..... 송로버섯아.... 어디에...

 

처음방문했을 때도 이걸 먹었는데 그때는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서... 와... 너무 좋다 생각했었는데..

그 기억을 가지고 다시 마주하니까 조금 더 아쉽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확실히 다른 버섯들이 식감도 좋고 리조또의 간이나

크림도 적당해서 맛있어요. ㅎㅎㅎㅎ 확실히 버섯들이 진짜..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가 버섯... 가지 이런 친구들이 더 맛있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 다 맛이 있어서 ㅎㅎㅎㅎ

싹싹 먹었어요. 추가로 주신 피클도 클리어했답니다.

 


 

여기는 이렇게 디저트를 따로 줘요.ㅎㅎㅎㅎ

이런 곳이 참 좋아요 :) 

브라운치즈 + 메이플시럽 + 바닐라아이스크림이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은근 치즈랑 아이스크림이 잘 어울려서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화장실 가는 길에 포토존이 있고

그 앞에 화장실이 있는데

조금 더 늦은 시간에 오면 분위기가 진짜 좋겠다

싶었어요.. 와인병들이 모여있으니까

좋은 인테리어가 되네요 ㅎㅎㅎ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

 


 

동인천에서 양식이 생각나면 무조건 재방문할 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점이 참 많은 식당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