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장한평] 고향생각나는 고향식당(쭈꾸미불백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고차단지가 있는 장한평을 다녀왔습니다.
여기서 사업을 하는 친구가있는데 맛집이라며 소개시켜준 곳이예요.
시작합니다:)

 


 

 

고향식당

 

영업일 : 월요일 - 금요일 

영업시간 : 09:00 - 20:50분

휴무일 : 토요일,일요일

주차 : 불가 (주변주차장이용 및 대중교통이용)

기타 : 장한평역에서 도보 3분

 


< 외부 & 내부 >

 

외부에 쭈꾸미가 살아있다고 보관을 해두시더라구요...ㅎㅎ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수가 많았고 오후3시쯤 방문했는데

저희팀이 앉고 바로 여기저기서 사람들이 와서 총 5팀정도 있었던 것같아요.

약간 노포같은 느낌과 큰 집? 같은 느낌이 있어요.

 


 

 

< 메뉴 >

 

친구말로는 쭈꾸미 불백이 정석이라고 해서

생 쭈꾸미불백으로 2인분 주문했는데

친구가 기존에 9,000원짜리 쭈꾸미 불백을 먹어봤다고해서

10,000원짜리와 비교해보라고 생으로 시켰어요.

 

추가로 !

보리밥과 쌀밥중에 종류를 선택해야하는데

저희는 반반으로 선택했어요.!

 


 

 

테이블마다 이런화구가 있는건 정말...오랜만이네요.

물은 보리차를 주시는데 

날이 춥다고 따뜻한걸로 주셨어요

 


 

 

기본상차림인데 반찬들이 생각보다 맛이 좋아요.

특히나 물컵에 가려진 ㅠㅠㅠ 파김치가 맛있더라구요.

 

가게 중앙에 쌈장과 상추는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되고

밥도 추가요금없이 더 달라고하면 주시더라구요.

정이 넘치는 가게ㅠㅠㅠㅠ

 


 

 

 

생 쭈구미불백은 한번 초벌해서 나오고 테이블에 있는 화구에 추가로 익혀서 먹으면되고

밥은 비벼먹을 수 있게 큰 그릇에 주시는데 참기름을 뿌려서 시작을 해봤습니다.

맛은 약간 매콤하고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불맛이 잘나서 

내가 " 장한평에 다시온다면 이거 먹어야되겠다" 라고 할 정도로 

생각이 나는 맛이예요. 

 

우리가 생각하는 맛있게 매운맛 !

 


 

 

 

친구랑 밥 2까지해서 두둑하게 먹었어요. 

생쭈꾸미불백양은 남자두명이 먹으면 딱 알맞은 양이예요.

그리고 나갈때보니 백반기행에서도 촬영을 하셨고 

아이비님도 다녀가셨더라구요 ㅎㅎㅎㅎ

여기가 자동차단지 B동 지하에 있는데 이정도면더 

더 신뢰가 가는것같아요.

 

계산은 친구가 사서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진짜 솔직하게 말한거예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친구말로는

쭈꾸미불백이나 생쭈꾸미불백이나

똑같은 맛이라고하더라구요.ㅎㅎㅎ참고하세요.

그럼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