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동인천] 야생식당 : 항상 만족을 주는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인천에 위치한 야생식당 후기입니다.
인천에서는 워낙 유명해서 ㅎㅎㅎ 저도 고민을 많이했는데
그래도 매장도 옮기시도 테이블도 조금 더 많아졌으니까  !
신나게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정보 - 가게외부&내부 - 메뉴
순서입니다 :)


 
< 정보 >
 

 

 

 
야생식당

 
주소 : 인천 중구 자유공원로 29 1층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18:00 - 24:00 / 토요일 17:00 -24:00
휴무일 : 일요일
예약방법: 당일오후 1시부터 인스탕DM 또는 매장전화로 진행
주차 : 주변공터 or 공영주차장이용
 


 

< 가게 외부 & 내부 >

 
 

가게 외부&내부는 요렇게 되어있고 가운데 숯불구이를 볼 수 있게 만들어 두셨어요.
무엇보다 깨끗해요.!
내부는 ㄷ자형태의 바가 있고 4인석 1개 , 창가쪽2인석 1개가 있어서 예전에 비해
규모가 커졌습니다.ㅎㅎㅎㅎ
 


 

 

기본구성은 크래커+유자치즈 조합인데 
유자치즈가 확실히 상큼함과 꾸덕함이 있어서 시작으로 너무 좋아요.
물티슈도 너무 귀엽지않나여 ㅋㅋㅋㅋ
 


 
< 메뉴 >
 

 

 
주문메뉴는

모둠사시미 2인  (38,000)

숯불구이 고등어 솥밥  (18,000)

츠쿠네 2개 (10,000)

굴튀김(카키후라이) (17,000)

유자사와 1잔  (7,000)

패션후르츠 사와 1잔 (7,000)

 

 사와는 다 제꺼고 친구는 주류를

주문했는데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참고사항으로 말씀드리면 주류필수예요.

(유자사와,패션후르츠사와로 대체 가능해요)

 

 


 

 

 

모둠사시미인데 진짜...

이걸보면서 원재료가...얼마나 중요한지는 느꼈어요.

원재료가 너무 좋은걸 쓰시니까..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 너무 맛있었는데 기억에 남는 3개만 추려서 말해볼게요 !!



고등어는 진짜 식감이 너무 좋고 고소하더라구요.

참치는 진짜 부드럽고 기름기가 미쳤어요 ㅎㅎㅎ

정점은 금태였는데 껍질부분만 살짝 구우셨는데...

껍질은 살짝 바삭하고 금태가 단맛이 이렇게 높은 생선인지 처음알았어요. 

 

마무리는 유자사와인데 깔끔한 유자쥬스?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ㅎㅎㅎ

 

 


 

 

 

 

숯불구이 고등어 솥밥은 약간 

고등어 구이랑 밥먹는 느낌인데 

담백하고 맛난 고등어 + 간이 적당한 밥 ! 이라고 생각하시면되고

맛은 확실합니다. 

거기에 킥이 오징어젓깔인데 같이 먹으면 밸런스가 진짜 너무 좋아요.

 


 

 

밥을 옮기고 요청드리면 누릉지알갱이? 와 김가루 그리고 녹차물?인지 모르겠는데 

일반 물은 아니였어요.

무튼 부어주시는데 ㅎㅎㅎㅎ

여기서는 킥이 누룽지 알갱이더라구요. 저게 중간중간 바삭한 식감을 줘서 

확실히 맛있는 누룽지먹는 느낌을 계속줘요 ㅎㅎㅎ

 


 

 

 

츠쿠네는 다진 닭고기인데 여기서는 연골?을 같이 넣으시는 것같아요.

중간중간 오독오독한 식감이 부담스럽지 않게 느껴져서 좋았고

소스+노른자는 제 기준에서는 짠 편이었는데 

찍어먹기 나름이라서 ㅎㅎㅎㅎ 문제는 없어요 !

 


 

 

패션후르츠 사와는 정말 무난무난한 맛이예요 ㅎㅎㅎㅎ

중간중간 씨가 씹히는게 식감이 좋더라구요.

 


 

 

굴튀김(카키후라이)는 일단 비주얼 합격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양도 많고 크기가 커요...

굴이 튀기면 이렇게 큰가? 싶을 정도로요...

그리고 타르타르 소스를 같이 주시는데 

일반적인 타르타르소스에 비해 조금더 묽은게 맛은 진하더라구요.

 

굴튀김 안쪽도 보면 살이 꽉차있어요 ㅎㅎㅎㅎ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다먹을 정도로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여러번 왔지만 돈이 안깝지 않은 곳이라서 

항상 올때마다 신나요 ㅎㅎㅎ

모두 화요일 파이팅 하시고 신나는

하루보내세요.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