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비라이스 솔직후기

반응형

 

오늘은 가디에 있는 식당후기입니다.

포토카드를 주문했는데 택배를 통해서 오기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직접 방문수령을 해서 다녀왔는데요 ㅎㅎㅎ

그때 다녀온 식당이 바로 " BAB! (바비라이스) " 입니다.

 

 

외부-내부-메뉴-음식-내돈내산인증

순으로 진행할게요 !

 


 

 

바비라이스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6 1층 (에이스테세라타워)

영업시간 : 매장에도 없고 검색을 해도 안나와있어서ㅠㅠㅠ

유추를 해보면 직장인분들이 있으시니까 월-금은 하실 것같아요.

 

 


 

외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예요. 

음식사진도 엄청 크게 프린트되어있어서 어떤느낌으로 나오는지 

미리 알 수 있긴하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3월에는 오늘의 메뉴가 할인 이벤트 중이셨어요.

 


 

내부

 

매장은 이런 느낌이고 

의자가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불편할 것같이 생기긴 했는데 편해서 놀랬어요 ㅎㅎㅎ

신기신기..

매장은 청소를 열심히 하시나봐요..

깔꼼...ㅎㅎㅎ

 

 


 

 

메뉴판

 

 

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를 하는 방식이고

오늘의 메뉴는 천원할인하더라구요.

데미그라스 , 카페 , 짜장 등 소스가 대부분 달라지고 구성은 거의동일해요.

 

(데미)우삼겹 오므라이스 9,500 

사이다 2,500

으로 주문했어요.

 

글을 쓰면서 느낀건데 사이다가 너무 비싸네요 ㅠㅠ

 

 


 

 

음식


키오스크에 무생채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항목이 있었는데

"살얼음낀 무생채를 취향에 맞게 케찹과 핫소스를 넣고 비벼주세요."

라고되어있는데 케첩을 이미..뿌려주셔서 ㅠㅠㅠ아쉽..

무생채+케첩or핫소스 조합은 너무 생소해요....

케첩+무생채를 먹었는데.. 쉽지않더라구요.

왜그러시는지..

무생채만으로 충분히 맛있고 시원하고 단맛도 있어요.

 

메뉴구성은 사진과같아요.

(데미)우삼겹 오므라이스 + 사이다 + 무국같은 국

 

 

 

일단 양이 많고 고기잡내가 안나서 좋았어요.

소스랑 밥 밸런스가 좋고 계란도 폭신폭신해서 같이 먹기에 편해요.

마늘인지 양파인지 후레이크가 있는데 약간 그게 감초같은 역할을 

충분히 잘해주고 무인지 어묵국인지 모르겠지만 무난해요.

전체적으로 한끼 먹기에 좋은집예요.

 

아쉬운점은 무생채+케찹과 음료가격뺴고는 없어요 ㅎㅎ

다음에 근처를 가게되면 다시먹어도 괜찮을 것같아요.

 


 

 

내돈내산인증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는 거리가 조금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요즘 봄날씨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모두 건강하세요.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