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신포동 냉삼맛집 내돈내산후기 !

반응형

오늘은 신포동 나들이 :)

동인천 사는 친구가 소개해준 곳인데

맛집이라 공유해보려고 해요!!

순서는 지도 - 외관 - 메뉴판 - 내부&음식이에요.


< 신포동삽겹 >

 

" 신포동식당 " 으로 검색해야 나와요.

 

영업시간 : 매일 15:00 - 24:00

주차 :공영주차장이용

누들플랫폼 공영주차장

( 기본 30분 : 1,000원 / 1시간 : 2,000원 / 2시간 : 4,000원 / 4시간 : 8,000원 )

신포동 공영주차장

( 기본 30분 : 600원  / 추가 15분 : 300원 / 일최대 : 6,000원 )

 

 

 

 

 


 

< 외관 >

 

외관은 딱 노포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강아지를 키우시는 줄 알았는데

강아지 인형을 키우시더라고요...

개조심!! ㅋㅋㅋ

 


< 메뉴판 >

 

메뉴판옆으로

배우 조보아 님 사인도 보여요 ㅎㅎㅎ

이미 많은 분들이 맛집인걸 인증하셨네요.

 

저희는

냉동삼겹 6인 + 팔도비빔면 1개 + 공깃밥 2개 + 음료 1개

를 주문했어요.

( 총 55,000 원 )


 

< 내부 & 음식 >

 

여기 내부가 조금 특이해요.
1층에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고

좌식형태로 1.5층에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어요.

 

친구가 자리꿀팁이라면서

라이언스티커 자리가 에어컨도 시원하고

주문도 주방으로 바로 할 수 있어서 좋다고

알려줬어요.

 


 

기본상차림이에요.
분홍햄이 너무 반갑네요.

저도 늙었나봐요 ㅠㅠ

 

소스종류가 다양해서 좋고

김치랑 파채는 구워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지...ㅋㅋㅋㅋㅋ

 

무엇보다 한 번에 깔끔하게 나와서 좋아요.

 


 

먼저 냉삼 3인분이 나왔어요.

냉삼치고는 고기컨디션도 좋아 보였어요.

후추가 조금 뿌려져 있는데

이건 취향차이겠지만

저는 극호인 사람이라 ㅎㅎㅎㅎ




김치랑 파채랑 같이 구워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전체적인 모습을 한번 찍어봤는데..

보이세요?

델몬트 주스병...ㅋㅋㅋ

이것이 감성.. 보리차까지 완. 벽.

 




팔도비빔면은 비비기 전 상태로 주시는데

사진찍는걸 까먹고 신나게 비비고 나서 찍었어요.

일반 팔도비빔면 소스에 뭘 배합하시는지

소스를 따로 만드시는지 모르겠지만

팔도비빔면 맛은 아니고 조금 더 맛있어요...ㅎㅎㅎㅎ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냉삼이랑은 조금 달라요.

얇아서 약간 바삭바삭하거나 그런게 아니라

살짝 두께감이 있는 냉삼이라 좋았어요.

 

저는 쌈장파라서 쌈장이랑 먹었는데

친구는 고추장이랑 먹는 것도 밸런스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먹고 나오면 누굴 만나더라도

" 너 고기 먹었지? "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환풍시스템은... 제로...

하지만 감성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재방문의사 100%라서

신포동을 가게 되면 생각날 것 같아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