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부대찌개의 정석 :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본점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서정리 쪽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송탄 교직원분이자

토박이분에게 추천을 받은 음식점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그분의 말씀으로는 " 반찬이 한 가지인데 맛은 있다 "
그럼 바로 가보겠습니다 ㅎㅎ

 


최네집 부대찌개 본점
주소: 경기 평택시 경기대로 140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주차 : 가능 ( 무료발레파킹 )

 

 

 

제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 점심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직원분들이 발렛을 계속해주시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주차장은 사진과 같이 1층에 있습니다!

입구를 들어가기 전에 눈에 보인건
▶ 중소 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선정
▶ 1969년 개업
▶ 경기미 사용업소

기대감이 점점 올라가네요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것은 무수히 많은
유명인들의 사진들입니다 ㅎㅎㅎ
벽면 한쪽이 거의 꽉 찰 정도로 많아서 놀랬어요 ㅎㅎㅎ
건너편에는 센스 있게 커피자판기를 두셨어요.


 

( 1층 )
( 2층 )

최네집 부대찌개 본점은 외관에서도 보였듯이 2층으로 이루어졌는데

1층은 테이블만 있고

2층은 좌식과 테이블형태인데 

테이블방식은 동일해서 좌식만 찍었어요.

자리가 상당히 많은데 그만큼 손님도 많은 편이에요 ㅎㅎㅎ

 

저를 포함한 일행이 5명이라 

부대찌개 5인 : 55,000
소주 1병 : 4,000
음료수 1병 : 2,000
사리면 (신라면) 2개 : 4,000

총 : 65,000

주문했어요!

 


 

 

주문 이후에 소개글도 보고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보니까 앞치마는 셀프라고 되어있고 원산지 표시가 보여요.

고기류 빼고는 다 국내산이네요!

나름 만족 ㅎㅎㅎ

 

이후에 맛있게 먹는 법을 보고 의문이 생겼어요.

다른 건 아니고 마지막 라면사리는 수프 넣지 말고 면만 넣으라는데

그럼... 그냥 라면사리랑 똑같은 게 아닌가...?

왜 더 비싸지..? 신라면 면이 동그라미여서,,?

모르겠지만... 그렇다는 ㅎㅎㅎㅎ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에 각각 한 그릇씩 나눠서 먹고 라면사리를

넣으셨더라고요...ㅠㅠ 젠장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아쉬운 대로 라면사리 넣은 모습을 찍어봤어요 ㅎㅎㅎ

다른 건 모르겠지만 햄이 정말 많아요.

양은 적당했어요!

 

그리고 교직원분이 말씀하신 대로 

반찬은 김치만 나오네요 ㅎㅎㅎ

 

맛을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부대찌개는 국내산 김치가 맛의 비밀이라고 써져 있는데

개인적으로 햄이 많이 들어있어서 조금 진한? 맛이 강했고

다른 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김치는 맛은 있는데

약간 신맛이 있어서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아요.

 


 

화장실은 2층을 올라가는 중간에 있고요.

규모에 비해서는 작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긴 하는데

이용하시는 분이 거의 없으시더라고요

케바케겠지만... 사용하기엔 무난무난해요 ㅎㅎ

 


 

 

마지막은 내돈내산 인증!!!

부대찌개를 먹으러 송탄을 오기보다 일이 있어서 송탄에 왔는데

"송탄부대찌개 한번 먹어보자! " 라는 생각으로 드시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