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이게 왜 좋은거지? 메디플라워 토레야 핸드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예전에 아는 분에게 선물 받은 핸드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핸드크림 사용을 거의 안 하는데..

오늘 씻고 나서 핸드크림을 우연히 발랐다가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해야 되겠다는 마음까지 먹게 되었습니다.

선물 받은 거라 가격도 몰라서 이번에 검색해 봤네요 ㅎㅎㅎ


메디플라워 토리야 핸드크림

가격 : 2.220 ~ 4,000 정도?

 

( 출처 : 네이버 )

일단 요렇게 생겨먹은 친구입니다.ㅎㅎㅎ

진짜 무난하게 생겨서 딱히 코멘트가 생각이 안 나서

짜는 사진까지 찍어봤는데.. 먼가 메롱?! 하는 것 같지 않나요?! (아님 말고..)

 

 


 

사진 찍으려고 계속짯더니 생각보다 많아서 

아.. 망했네 하고 그냥 발랐는데..

발림성도 좋고 끈적임도 없고 보습력이 좋아요!

향은 약간 우드향이 살짝 나는데 금방 사라지는데

오히려 이 부분이 제일 좋았어요.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건데 

향만 다른 제품들이 5가지 정도 더 있어요 ㅎㅎㅎ

저는 핸드크림을 사용을 잘 안 해서 

이거면 올해는 충분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한줄평을 하자면

 

" 기본에 충실한 가성비 좋은 핸드크림 "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