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건강필수템 : 관절엔 콘드로이친1200 8개월분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어느덧 22년도 마지막날이네요.
나이를 먹어가며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지성배우님의 광고와 홈쇼핑에 눈이 돌아서
바로 구매해버린 건강기능식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수량 : 8개월분 ( 8 box )
가격 : 444.000 원
배송 : 12.24일 구매 및 결제 ▶ 12.30일 도착 ( 무료배송 )
구매처 : GS홈쇼핑

 

연말에 배송물량이 많을 텐데.. 배송이 생각보다는 금방 왔어요..
그리고 안에 기본적인 Q&A가 들어있어요.
읽어보니 가장 중요한
콘드로이친 1200 섭취방법이었어요.

하루에 한 번 충분한 물과 함께 2알 섭취!

 


 

한 박스당 60정 ▶ 1달
박스당 한 달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유통기한은 대략 10개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8개월 이상 주문은 유통기한을 꼭 보고 결정을 해야 될 것 같아요.
기능은 대부분 보행 ( 관절 ) 에 관한 게 주된 내용이에요.
내용 중 오전 관절 경직시간이 개선된다고 되어있는데
파킨슨환자에게도 좋을까..?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 도파민이 들어있는 건 아니니까 패스...! )

 


 

( 출처 : 네이버 )

박스를 열면 2봉지 ▶ 5개입 ▶ 1개입당 3일 ( 6알 )
먼가 포장에 포장에 포장이 되어있는 느낌이네요.
그만큼 안전하게 왔다고 생각되어 좋네요.ㅎㅎㅎ


콘드로이친 중에서 1%만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해준다고 하는데
그 1%에 있는 녀석입니다.. 신뢰감이 올라가네요 ㅎㅎ


광고를 한 번이라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콘드로이친이라는 이름은 연골안에 수분다음으로 많은 성분이라고 해요.
1200은 1일 함량이 1200mg라는 이야기고요.
이름이 어렵긴 한데 ㅎㅎㅎㅎ
오히려
관절이 먼저 기억한다고 광고를 하더라고요....
역시 광고는 아이디어싸움...ㅎㅎ

꾸준히 먹어보고 추가후기 남길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