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겨울간식의 정석 : 강원도 흑찰 옥수수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붕어빵과 친구인 옥수수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이구요. 

먹는거니까 솔직히 작성해볼게요 ㅎㅎ


알록이 흑찰옥수수 12개

가격 : 19,800 원 ( 개당 1,650 원 )

배송 : 12.15일 결제 ▶ 12.17일 ( 무료배송 )

구매처 : 제철밥상

 

지금까지 여기서 이것저것 구매를 많이 했는데

여기 제품리뷰는 처음 써보네요 ㅎㅎㅎ

대부분 괜찮아서 꾸준히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오늘은 겨울철 필수간식 !! 옥수수입니다. 

저는 네이버 포인트 사용을 해서 18,599원에 구매를 했고요.

네이버 포인트나 카카오 등등 여러 가지 결제방식으로도 

가능해서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송 온 박스를 열어보는 일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에요.

깔끔하게 진공포장이 되어있고 겨울이라 그런지

아이스팩은 따로 안 주셨어요.! 

3개씩 4묶음으로 되어있는데.

그중에 1묶음이 진공포장이 풀려서 왔어요.

조금만 더 신경 써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옥수수 원산지는 강원도 정선이고 제철( 8-9월 ) 에 미리 삶아서

급냉한거라 따로 손질은 필요없고 무첨가라 안전해요 ㅎㅎㅎ

 

 


 

 

조리법은 끓는 물에 넣고 삶으면 끝이라 간편해요.

3개 기준 물 끓고 20분? 정도 삶아서 꺼내봤는데

확실히 삶은 후가 색깔이랑 상태가 훨씬 좋아 보여요.

사실 맛이 괜찮을까? 걱정되었는데

확실히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요 !!

살짝 단맛도 있어서 하나씩 먹기에 좋아요.

 

겨울은 춥긴하지만 맛있는 간식들이

많아서 행복한 계절이에요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