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헬리녹스(Helinox) Umbrella Two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제가 원했던 헬리녹스 우산리뷰입니다.
지난번에... 버전을 잘못구매해서 리뷰 + 강제선물이 되어버린
비운의 우산을 뒤로하고 투버전을 무사히 구매를 했습니다.ㅎㅎㅎ
 
▼▼▼▼▼텍티컬 우산 리뷰입니다 ▼▼▼▼▼

헬리녹스(Helinox)  우산 내돈내산리뷰

오늘은 장마대비 우산리뷰입니다. 헬리녹스 우산을 큰누나가 먼저 사용하고 있어서 알게 되었어요. 2-3번 빌려서 사용해 봤는데 가볍고 튼튼해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3번째

insins.tistory.com

 


 

( 출처 : 헬리녹스 공식홈페이지 )

지난번과 다른점을 먼저 설명드리고 갈게요!
지난번은 헬리녹스 텍티컬 모델이라 사이즈가 더 작아요.
( 우산사이즈 :  텍티컬  =  원    <     투 )
그래서 다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
 


 

색상은 검정 빨강 코요테탄
 3가지가 있는데
저는 검정으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은 7월 3일 오후 5시에 했고
배송완료는 7월 4일 오전 11시예요.
거의 쿠팡이라... 로젠택배기사님 열일에 감동...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
제가 배송위치변경을 잊어버려서
대문쪽에 두셨네요 ㅠㅠ
다행스럽게도 제품에 문제는 전혀 없어요.:)
 
 

제가 믿음이 부족해서
진짜 높이 75cm 되나 확인을 해봤는데
딱 되더라고요.ㅎㅎㅎㅎㅎ
사진은 없지만 우산을 폈을 때 
길이도 114cm 나와요 ㅎㅎㅎㅎ
 

 
우산천은
100% 폴리에스터에 테프론 코딩을 해서
질기고 방오, 발수성이 우수하다고 해요.
 
우산폴은
DAC TH72M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서
 
고강도이면서 가벼운 게 특징이에요.
 
우산살은 
Fibergass (유리섬유)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여기까지가 홈페이지에 나온 내용이고
 
제 느낌은
기볍고 튼튼해 보인다.
파란색이라 시원한 느낌이다.
우산천이 약간 반질반질한 느낌이다.
요정도예요 ㅎㅎ
 

 


 

손잡이 소재는 EVA로 되어있는데
EVA는 Ethylene과 VA(Vinyl Acetate)의 합성어로,
신발 밑창이나 구명조끼 등등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는 소재라고 해요.
 
푹신푹신한데 안미끄러지고
올록볼록한 굴곡이 있어서 잡기도 편해요.
 


 

하얀 버튼이 따로 있어서 편리하고 튼튼해요.
우산머리는 손잡이랑 같은 소재같아요.
먼가 넓은 중절모같이 생겼네요..ㅎㅎ
 


 

우산을 모아주는건 헬리녹스마크가 있는 찍찍이예요.
넓어서 편하긴한데 특별한 건 없어요 ㅎㅎㅎ
 
 

전체적인 모습은 요런 모습이에요.
접었을떄보다 크기가 훨씬 커서 만족스럽고
역시 파란 우산대는 포인트가 충분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무게가 325g이라 진짜 가벼워요.
 


 
< 간단 발수성 테스트 >

( 왼쪽 : 우산 사용 직후 / 오른쪽 : 우산 사용 후 3번 털어줬을 때 )

 

마침 비가 정말 많이 내리더라고요.
잠깐 우산을 쓰고 나갔다가 돌아오면서 발수성테스트를 해봤는데
왼쪽사진이 우산을 쓰고 나갔다 온 직후이고,
오른쪽사진이 3번정도 손잡이를 당겨서 물을 털어줬을 때 모습인데
물이 거의 안남아있을정도로 발수성은 좋더라고요. ㅎㅎㅎㅎ
나갔다 와서 몇번 털어주면 물기는 다 제거되는 것 같아요.
 
아직 7월인데 덥고 비도 많이 오고...
쉽지 않지만 우산을 사니까 오히려 비가 오면 좋겠다는 마음이 드는 것처럼
하나씩 대비하다 보면 어느새 행복한 날들로 채워질꺼라 생각합니다 :)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