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 네고왕 X 아임닭 ]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날이 더워지면 함께 찾아오는 친구들이 있죠
바로
다.이.어.트 !
수영은 하고 있으니까 운동은 패스하고..
식단을 해보자는 마음을 먹었을 때 
네고왕에서 아임닭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주문 고고!
 


 
오는 거니...??
 
6/22일에 주문했는데... 출고 90%에는 들어있는 거겠지,,,?




 

다행스럽게도  7/6일에 배송이 왔어요.
주문하고 15일 정도 걸렸네요.
그래도 네고왕이고 가성비가 깡패니까 괜찮았어요..
( 사실 까먹었...)
 
제가 주문한 제품은
[ 네고왕 x 아임닭 ]
 
옵션 1번 닭가슴살 볶음밥 패키지 4팩 : 4,650 원 ( 1개 1162원 )
옵션 8번 닭가슴살 패키지 12팩 : 19,800 원 
 
총 : 24,450 원 
( 무료배송!! )

 
 

 
네고왕과 콜라보해서 옵션 1 ~ 10번까지 많은 제품을 구성하셨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건 1,8번인데 제품소개를 해볼게요 ㅎㅎ
 


 




 

 
날씨가 더웠는데
퇴근을 하고 찾은 거라 밖에 몇 시간 동안 있었어요.
그래도 무사히 버텨주었네요.
 

 
아이스팩이 반이상 녹을 정도였어요...
그래도 이 정도 버텨줬으면 고생 많았다...
아리가또...
 


[ 옵션 1 닭가슴살 볶음밥 패키지 ]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맛이 다른만큼 포장지도 다르게 신경 쓴 부분은
이주 센스 있다고 생각합니다 :) ㅎㅎ
 
간단하게 먹고 싶은 날이나
점심에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사이즈고
간편하게 가방에 한팩 넣고 사무실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 옵션 8 닭가슴살 패키지 ]
 
스팀 닭가슴살 x 2
카레 닭가슴살 x 2
깐풍기 닭가슴살 x 2
매콤청양 닭가슴살  x 2
크리스피 오리지널 닭가슴살 x 1
크리스피 스파이시 닭가슴살 x 1
닭가슴살 찰스테이크 x 1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x 1
 

패킹징은 확실히 알차네요.
이게 19,800원이라니... ㅎㅎㅎ 싸긴 하네요 ㅎㅎㅎㅎ
역시 네고왕..
아임닭을 알아봤을 때
스팀닭가슴살이 제일 유명하더라고요.
촉촉하고 대부분 맛있다고들 하셔서...
그게 생각나서 주문해 본 건데
여러 가지 맛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찍으면 요런 느낌입니다.
2만 원대에 이 정도 구성이면 정말 만족스럽긴 합니다만...
가장 중요한 건 맛 아니겠어요? ㅎㅎㅎㅎㅎㅎ
맛이 별로면 어차피 안 먹게 되니까
 
일단 오늘은 스팀닭가슴살 깐풍기맛으로 선택해 봤어요.

 

 

요렇게 생겼고 부피는 사진이라 그렇지 별로 안 커요.
생수병 높이정도?
약간 과자포장처럼 빵빵한데
내용물은 많이 없네요 ㅎㅎㅎ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인데
살짝 딱딱해 보여서 걱정했어요.

 

생각보다 모양은 괜찮네요.
그리고 양도 적당해서 좋네요.

맛은 깐풍기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매콤한 중식느낌이 나긴 해요.
그리고 닭가슴살 부드럽고 안 뻑뻑해서 좋더라고요.
이 정도면 제 기준에서는 합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머지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즐겁게 배우고 있는 수영과 함께 제발 식단이 성공해서....
퉁퉁 보다 튼튼이 되면 좋겠네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