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카카오선물하기 : 6다이닝 이베리코 돼지고기 (네돈네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6다이닝 이베리코 돼지고기입니다.
리뷰만큼은 솔직하게!
그럼 시작합니다ㅎㅎ

( 협찬 X , 친구선물 O )


6다이닝 이베리코 돼지고기 황제살+목살+항정살+듀록삼겹살 4종 1kg
가격 : 32,800 원
배송기간 : 3일

( 출처 : 카카오선물하기 )

친구가 든든하게 먹으라며 보내준 고기예요.
처음에 사진처럼 이렇게 통으로 오는 줄 알고 기대를 엄청했어요..
이후에 사진과 글을 꼼꼼히 읽어야 되겠다고 생각했죠...ㅠㅠ



스티로폼에 배송이 되어왔어요
배송기간은 주소 입력하고 3일 정도 걸렸고요.
양쪽에 친환경 아이스팩에 깔끔하게 담겨오더라고요.
아이스팩도 많이 안 녹았어요!



항정살 + 목살
황제살 + 듀록삼겹살 로 구성이 되어있고요.


듀록삼겹살을 처음들어봐서 알아보니
듀록종은 미국 동부지역 원산의 적색돼지라고하더라구요.
품질이 우수해서 더 맛있대요..!
개인적으로는 항정살이 더 맛있었어요...


아이스팩이 친환경 종이팩이라서 가위로 짤라서
얼음을 버리고 종량제봉투에 그냥 버리면되는거라 편해서 좋더라고요.



각각 정면으로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고기 품질이 좋아 보여요.
원산지는 모두 스페인산이라서
국내산을 신경 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뭐. 고기는 사랑이죠 ㅎ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