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풀팟 접이식 핸드폰 거치대 : 목을 숙이지 말고 핸드폰을 높여보자 ! (네돈네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선물받은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내돈내산보다 네돈네산이 많은 것 같네요..ㅎㅎ
이거는 친구가 선물해준 거라 편하게
좋은소리 나쁜소리 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풀팟 핸드폰 접이식 거치대
가격 : 8,000원 ( 찾아보면 같은 제품인데 더 저렴하게도 있어요! )


제가 알기로는 요걸로 알고 있고요.
쿠팡을 포함해서 검색하시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택배로 왔고 쿠팡 특유의 그 비닐포장지에 왔습니다.
열어보면 처음에는 각으로 포장되어있습니다.


 

 


안에 열어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접이식으로 휴대성이 편하고 세부 각도 조절 및 길이 조절도 가능해요

단점은 길이조절시에 아래로 다 내리거나 끝까지 올려야 해요.

색상은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그런 거지 화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회색 부분을 눌러놨는데 약간 쿠션감이 있어서 핸드폰을 거치할 때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고 충전 기능은 없지만 아래가 뚫려있어서

나중에 충전기를 따로 연결해도 불편함은 없어 보여요.

아래에는 흔들림 방지가 되어있어서 만족스럽네요.ㅎㅎ

 


 

 


실제로 거치해봤어요.
거치한 핸드폰은 Z플립 2이고요. 안전하게 거치가 잘됩니다.

무난 무난하게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