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퍼퓸드 핸드&바디워시 250ml : 카카오선물하기 솔직후기(네돈네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사실 10월에 생일이 있어서 지인분들이
감사하게도 축하를 해주셨어요.
덕분에 요즘 들어 내돈내산보다 네돈네산이
많은 것 같은데요 ㅎㅎㅎㅎ
그래도 리뷰는 솔직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퍼듐드 핸드&바디 워시 250ml (3종 택 1)
가격 : 32,000 원
카카오선물하기로 받았어요!

( 출처 :카카오선물하기 )

처음에 향과 메시지 카드를 선택할 수 있고
배송지 입력기간까지는 언제든 변경할 수 있어요.
구성은 본품 + 메세지 카드 + 선물포장으로 되어있어요


택배가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배송은 3일 정도 걸렸고요.
상자를 열면 뽁뽁이로 포장되어있고 검은색 메시지 카드가
예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포장된 모습과 메세지 카드예요.
리본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확실히 대접받는 느낌이 나요 ㅎㅎ



내용물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핸드워시라고 하기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에요.
약간 호리병? 같은 모양이고 검은색이라 깔끔해 보여요.
개인적으로 헤드부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투명한 색감이고 거품은 일반 핸드워시랑 비슷해요.
딱히 특이한 점은 없어요.




향은 3가지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각 향을 표현해둔 노트여서 사진을 가져왔는데..
그냥 대략적인 느낌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000을 골랐는데...
제 코가 문제인가 봐요 ㅎㅎ 대기의 활기까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시원함 + 우드향? 같은 느낌이에요.

퍼듐드 제품은 처음 선물받아봤는데
저는 만족스러워요 !!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