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간식의 정석을 만들어보자 :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 후라이팬(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고구마 !!
오직 고구마를 위해서
테팔 양면 후라이팬을 구매했습니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 후라이팬
가격 : 39.910 원 (구매처 : 쿠팡 )
배송 : 10.14일 주문 -> 10.15일 도착

( 출처 : 쿠팡 )


원래는 구매 당시에 10.18일에 배송이 온다고 했는데
주문한 다음날 배송완료가되어서 만족ㅎㅎㅎ
사이즈는 가로 30 X 세로 24cm예요.




일찍 배송와서 신나서 뜯다가 사진을 안찍어서...ㅎㅎㅎ
안에는 정말 심플하게 뽁뽁이로 감싸진 테팔 양면 후라이팬이있어요.
손잡이를 테이프로 감싸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
그래도 무사히 왔습니다.



본품이에요. 4가지 장점이 있다고 쓰여있어요.

  • 테팔 실리콘 압력 패킹으로 냄새없이 요리가능
  • 깊이 있는 디자인으로 2-3인분 요리가능
  • 마그네틱 손잡이로 안전하고 쉬운 방식
  • 내부 압력을 서서히 보내는 스팀 배출구

그리고 여분으로 실리콘이 있어요.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 후라이팬은
겨울 간식의 정석!
군고구마를 만들려고 구매를 했어요.
고구마 크기가 큰 편인데도 많이 들어가서 너무 좋아요.
하다 보니 탄게 생겨서 눌러붙었는데
나중에 설거지할 때 잘 지워졌어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