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카카오 선물하기 : 이룸 프라임독서대 P240 (네돈네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친구에게 선물 받은 독서대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10월에 선물 풍년이네요 ㅎㅎ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이룸 프라임독서대 P240 2단 독서대
가격 :28,000 원
배송 : 3일

(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내줬고요.
열공하라는 의미로 사준 거였어요.
크.. 감동쓰




( 출처 : 카카오 선물하기 )

사이즈는 가로 40mm , 세로 1단 345mm , 2단까지하면 210mm (책거치공간 193mm)
무게는 2,510g 내외이고 여러 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오른쪽 사진처럼 2단쪽에서 책을 읽는 것보다 1단을 눕혀서 책을 읽는 게 훨씬 편해요 ㅎㅎ




배송은 안전하게 왔는데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놀랬어요.
그리고 진짜 딱 맞게 포장을 해서 보내주시더라고요..ㅎㅎ

택배박스에 기사님에게 센스 있는 멘트까지!



뽁뽁이로 감싸져있고 안에는 다른 제품들도 있다는 홍보지가 있어요.
처음에는 1단과 2단이 겹쳐져서 있어요.




뒷면이 제일 아쉬워요.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한 건 너무 좋은데
너무 약해 보여서 충격이 조금만 가해지면 휘거나 고장이 날 것 같아요.
그래서 두꺼운 책을 올리거나 팔을 기대서 필기하기가 애매해요.



1단과 2단 합쳤을 때 모습이에요.
책 고정할 수 있는 고정대는 짱짱해서 만족스러워요.
A4용지를 가로로 뒀는데도 여유공간이 있어서 좋아요.
항균기능필름으로 마감되어있어서 세균증식을 줄여주고 오래간다고 하더라고요.



책받침대는 옆으로 밀어서 분리가 가능해요.
이후에도 약간의 받침은 가능해서 필기할 때는 빼고 사용하면 편해요.
측면이랑 위아래쪽에는 고무 같은? 부분으로 마감이 되어있어서
어느 정도 내구성도 올린 것 같아 보여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