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카카오선물하기] 경방 생강유자차 30p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일에 카카오 포인트를 선물 받아서 구매한

경방 생강유자차리뷰입니다.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라서 목건강을 생각해보자라는

느낌으로 구매를 했어요!
 

 


 

경방 생강유자차 75ml 30포

 

가격 : 19,800 원

배송 : 무료배송 2일 소요

기타 :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카카오포인트결제가능, 일반결제가능

 

요즘엔 확실히 본인이 원하는 걸 살 수 있게 아예 포인트선물이 가능하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스벅, 올영 등등 금액권이 있는 시스템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깔끔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개인적으로 빈 공간에 뽁뽁이 같이 넣어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택배사에서 구르게 되면... 여기저기 상처 날 수 이는데

그래도 무사히 왔어요 ㅎㅎ

 


 

 

사이즈는 우리가 병원에 음료수병? 살 때

사이즈가 동일해요 ㅎㅎㅎ

위쪽은 손잡이로 만들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안에를 보면 10포씩 3줄로 되어있어서 깔끔해요 ㅎㅎㅎ

 


 

한팩을 꺼내봤어요.

디자인도 무난하고 먹기도 편하게 되어있으니까 좋네요 ㅎㅎㅎ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해썹인증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약간의 신뢰감 상승!

 

들어간 재료가 

생강, 유자, 오미자, 구기자, 감초, 계피, 맥문동이 들어갔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약간 한방? 색깔이고

맛도 쌍화탕인데 약간 단맛이 덜한? 맛이에요.

 

몸은 건강해질 것 같은 맛인데..

나는 그냥 노란 유자의 약간 생강맛이 나는 걸 원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포장지까지만 생각대로 되고...

결과가 갑분,.. 쌍화탕이 되어서 

몸이 으슬으슬하거나 감기 걸릴 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