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관절엔 아나파랙틴60정 내돈내산

반응형

오늘은 관절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리뷰입니다:) 

사실 아직 정착을 못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것 같아요

그래도 여러 제품을 먹으면서 장단점을 비교할 수 있으니까

나름 장점도 있어요 ㅎㅎ

 


관절엔 아나파랙틴

구매처 : 쿠팡

배송 : 2일 소요 (무료배송)

가격 : 57,270 원

 

가격의 경우는 타사이트랑 쿠팡 내에서도 계속 가격이 변동되더구요.


 

한 달 치고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효과만 좋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한 달 먹고는 대부분 효과를 드라마틱하게 보기 어렵기 때문에...ㅜㅜ

참 고민이 되는 가격이네요..

 


 


배송은 깔끔하게 왔는데..

쿠팡은 아쉬운 게... 이런 제품 들은 꼭 그냥 덩그러니 주더라고요..ㅠㅠ

쿠팡프레쉬는 에어백에 다 감싸서 주는데..

이것도 그냥 에어백에 감싸서 주지.. 아쉽네요..

 

 


 

 

영양성분표는 사진과 같아요.

비타민D 와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들어있는 게 특징이에요.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에 도움을 준다고 하고

갑각류 껍질을 구성하는 성분을 가수분해해서 얻어진다고 해요.

비타민D의 경우는 체네의 대사를 조절한다고 하더라고요.

조합이 좋네요 ㅎㅎ

 


 

 

따는 건 편하게 손잡이도 있어서 좋네요.


섭취방법은 

1일 2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끝이고 맛은 별로안나고 목 넘김 좋아요.

 

보관 시에는 직사광선은 피해야 되고 실온에 두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어느덧 11월인데 건강하시고 2023년을 돌아보면서 좋은 일은 더 기억하고

아쉬운 점은 털어버리면서 남은 시간 보내시면 좋겠어요 :)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