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김장을 위한 김치냉장고(디오스 K322SC)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저희 큰집이 농사를 하시는데
이번에 배추를 보내주시겠다고 하셔서
오랜만에 시작된 대장정의 시작...
김장...
 
그 첫 번째는 역시...
김치냉장고를 건져 올리는 일이다.


가전은 역시 LG라는 마인드로
LG베스트샵을 갔는데 역시.. 비싼 놈들만 잔뜩 해서
차안으로 선택한 롯데하이마트..


이제야... 너를 만났구나..
이미 냉장고 2대가 있는 우리집
오직 김치만 보관하면 되니까
( 4인가족에 3냉... 조금 더 노력하면 1인1냉장고네...망할 )

 


 

 
위에 다섯 칸에 LG 김치통 10.2L짜리
총 10개 들어가고
아래칸 두칸은 야채칸 같은 곳이라 김치통을 넣기에는 애매한데
그래도 하나정도는 들어갈 것 같아요.

김치통을 총 8개 준다는데
조금 더 써서 10개 맞춰주지… 이건 반성을 해야 해
정말로
여기서 센스가 나오는 건데… 젠장

아무튼  요 녀석으로 뽑아왔습니다.
 




카드사 할인이 있었는데... 망할 해당 카드가 없네 ㅠㅠ
그래도 112만 원에
1년 엔진 무상이고
10년은 부분 유상이라고 하면서 소개하신
하이마트 21,000원짜리 5년 보증보험? 같은 거라고 하네요.
내용을 검색해 보니 5년 안에 150만 원까지는 보증을 해준다고 하니까
언제 우리 집에서 떠날지 모르겠지만 
안전빵으로 가입 고고 
 
k322sc 컨버터블 김치냉장고 1,120,000 원
하이마트 보증보험  21,000 원
 
총 : 1,141,000 원

배송이 걱정이었는데
다음날 오는 거 실화?
이 냉장고는 나만 사는 거니..?ㅋㅋㅋㅋㅋ그래도 만족

 




 

 

배송기사님이 빠르게 배송해 주시고 가셨어요 ㅎㅎㅎ 

반갑구나 김치냉장고야..

드디어.. 김장의 시작을 알리는구나

 

김장을 준비하면서 찍은 거라 정신이 없어서 

각도가... 많이 아쉽ㅠㅠ

 

생각보다 깊어요 ㅎㅎㅎㅎ

칸당 김치통은 두 개씩 있고 

빼고 깊이가 대략 1.5L 음료수를 눕혀서 둘 수 있을 정도예요.

 


 

 

그 와중에 문자로 보험가입완료도 왔어요. 

고장이 안 나고 쭉 잘 쓰는 게 베스트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는 건 좋은 거니까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김장한 김치를 넣고 담아두면 끝..

정말 오랜만에 김장을 하는 거라 쉽지 않았지만

김치냉장고에 채울 때는 기분이 좋더라고요. 뿌듯함도 있고..ㅎㅎㅎㅎㅎ

 

한 달 정도가 지난 상태인데

크게 문제없고 소음도 안 나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김장을 해두니까 김치냉장고를 볼떄마다 든든하네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