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 겨울필수템 ] 마이핫보온대 160g 100개 내돈내산

반응형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핫팩이 저절로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런 건 겨울철에 쟁여둬야 마음이 좋아요.


 

 

마이 핫 보온대 160g

 

구매처 : 쿠팡

수량 : 100개

배송 : 무료배송 2일 소요

금액 : 65,380 원

 

 

거의 매년 구매를 하는데 가격이 계속 다르더라고요.ㅠㅠ

같은 제품인데 사이트마다 수량마다 차이가 심하니까

여러 곳에서 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100개 이상 구매하면 겨울장갑준 다면서요..

왜 나는 핫팩주머니가 온 거예요ㅠㅠㅠ

사은품인데 뭐든 주면 좋죠 ㅠㅠ

 


 

 

 

택배가 왔는데 10개씩 10팩이 왔어요. 

깔끔하게 와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100개는 생각보다 많은 양이더라고요 

탑처럼 쌓을 수 있을 정도로...ㅎㅎ 

 


 

 

 

개별포장되어 있는데 

메리트가 정말 크다고 생각해요.

휴대성도 좋아지고 주변사람들에게 주기도 좋고 ㅎㅎㅎㅎ

 

내용물을 보면 정말... 그냥 무난 무난..

손난로는 사실 기능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 특징 >

지속력 15시간

최고온도: 70도

평균온도 : 64도

안정성 시험검사 통과

100% 국내생산

사이즈 : 가로 15cm x 세로 12.5cm

 

 


 

 

 

제가 못 믿는 건 아닌데 우연히... 160g이 맞을까...라는 생각이 들던 찰나에

저울이 있어서 확인해 봤는데 

187g으로 넉넉하게 들어있으니까 좋더라고요 ㅎㅎㅎ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핫팩처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