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스케쳐스 여성 방한화 맥스쿠셔닝 솔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렸던 리뷰를

후다닥 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스케쳐스USA] 여성 방한화 맥스쿠셔닝 에센셜 부츠 

SC0WFCDW061-063

 

가격 : 111,300 원

배송 : 무료

배송소요일 : 3일

 

비올까봐 비닐포장까지 생각해주신거라면

센스가 굿굿...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케쳐스 제품은 정사이즈로 가는게 정답인것같아요. ㅎㅎ

참고하세요 !!

 


 

 

같은 아이폰으로 찍은건데  조명때문에 색감이 달라보이는데

진한 검정색이 조금 더 실물에 가까워요 !!!

그리고 사진상에는 먼지가 많아보이는데 먼지가 별로 없어요 !!

 


 

 

 

발바닥에 미끄럽 방지 패턴이라나름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색감이 찐한데 ㅠㅠ 안담겨서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실착 !!

바지로 살짝 덮는 느낌으로 코디를 하면 괜찮은 것같아요.

생각보다 따듯해서 겨울에 신기에는 좋은데

솔직히 지금 사기에는 애매해요..

사서 몇주신고 잘 보관했다가 다음 겨울에 신던지 

아니면 다음겨울에 사시는게 더 좋을 것같습니다 :) ㅎㅎㅎ

그럼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