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프레시지 더큰 햄가득 부대전골 밀키트 솔직리뷰

반응형

쿠팡에서 이것저것 주문하다가 부대찌개가 땡겨서 주문한 밀키트이고

평점이랑 구매건수가 높아서 주문했어요.

 



쿠팡회원에 따라 가격이 변동이 있으니 타사이트랑 비교해보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포장이 나름 깔끔해서 1차적으로는 좋았어요.

뜯기도 편하더라구요.

약간 롤케이크처럼 옆으로 당기는 방식이예요.

 


 

 

내용물은 

소시지 / 슬라이스 햄 / 소고기 / 양배추 / 대파 / 김치 / 양념 / 라면사리 / 슬라이스 치즈

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진공포장되어있어서 훨씬 좋더라구요.

 


 

 

< 조리방법 > 

 

1. 소세지 자르기

2. 냄비에 라면사리+슬라이스 치즈 제외하고 모든 재료 넣고 물 1,200ml(종이컵8컵)를 넣고 강불에서 10분조리

3. 라면사리 투입

4. 슬라이스 치즈 넣고 마무리

 

 

불편한 점은 여기서부터예요 ㅎㅎㅎㅎㅎ

소세지를 짤라야하는데 기름이 많아요.ㅠㅠㅠ

그래도 재료상태들이 좋고 2인분치고는 양도 많아서

만족스럽긴 하더라구요.

 

물부으러 고고

 


 

 

여기서부터 비주일이 점점 망해가요 ㅋㅋㅋㅋㅋㅋ

 

보이세요? ㅋㅋㅋㅋㅋ

망할 !!!!!!!

냄비가 넘치려고해요 ㅠㅠㅠㅠㅠㅠ

저 냄비가 라면2개는 충분히 끓일 수 있는건데 하...

 

결국!!!

 


 

 

옮겨담고 다시 끓이기 시작했어요.ㅎㅎㅎㅎ

후...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꼭 넓은 냄비를 사용하세요 ㅎㅎㅎ

 

 


 

 


 

총평을 하자면

햄이 많아서 좋았고 김치가 역할이 확실해서 약간의 얼큰함이 있어서 

느낌함을 확실히 잡아주더라구요.

약간 놀부의 얼큰한 버전? ㅎㅎㅎㅎ

라면사리는 개인적으로 끓이면서 먹을 수 있는 환경이면 

먹다가 넣을 것같아요.

치즈는 ㅋㅋㅋㅋㅋㅋ 전혀 존재감 없어요.

 

13,000원대에 2.5~3인분정도 양이니까 

그래도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해요.

다음에 쿠팡주문할 때 재주문하기로 마음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