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가정중앙시장역] 가성비 최고 케이크후기 (잇츠델리)

반응형

 

오늘은 예전부터 친구랑 가끔 가던 빵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과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자주는 안가게되지만 
동네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갔을 곳이예요.
매번 빵만 사먹다가 오늘은 케이크를 구매하기위해 다녀왔습니다.


 

 

 

 
 

잇츠델리
 
주소 : 인천 서구 원창로243 (가정중앙시장역 2번출구 앞)
영업시간 : 09:00  - 22:00
휴무일 : 월요일
주차 : 없음 ( 주변 공영주차장 : 정서진공영주차장 도보2분)
 
 


 

잇츠델리는 총 4층으로 되있는데 
2-3는 좌석 / 1층은 케이크와 빵 그리고 커피류가 있어요. ㅎㅎㅎㅎ
케이크만 후다닥 포장해서 나오는바람에...2-3층을 못찍었어요 ㅠㅠ
 


 
 

 

 

케이크 가격보이시나요? 

2단 케이크가 34,000원 !

현금가 24,000원 이예요 ㅎㅎㅎ

( 계좌이체 가능 !)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요.!!

 

케이크 종류는 6종류고 1단 혹은 2단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실제로 저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케이크를 구매하러 

오시더라구요. ㅎㅎㅎ

 

 


 

 

 

빵도 살짝 찍어봤어요.

제빵류도 가격이 진짜 괜찮아요

제 기억에 맛은 딱 상상할 수 있는 그 맛+1 정도였어요.

충분히 괜찮은 곳이라고 올때마다 느껴요 !

 


 

 

 

원래는 1단케이크 사려고 갔는데 

가격을 보니...2단이 땡기더라구요.

사람심리라는게 참 ㅋㅋㅋ신기한 것같아요.

가격에 따라 그 생각이 바뀌는게..ㅠㅠ

 


 

 

보이세요?

2단케이크의 웅장함 ㅋㅋㅋㅋㅋ

하트초가 집에 있길래에 꼽았는데

잘 어울리네요.

 

제빵사님이 고수신가봐요. 퀄리티가 좋네요 ㅎㅎ

가족들이 가격듣더니 엄청 놀라더라구요.

제가 파는사람도 아닌데 뿌듯...

 

 

 

사실 저희가족은 케이크를 안좋아하는 편이라 

이날도 6명이 모였는데 윗부분만 먹었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다들 무난하게 맛있고 가성비 진짜 좋다고 입을 모아 

칭찬을 하더라구요.

 

저도 동일한 생각이예요. 

다만 아쉬운건 위에 올라가는 체리가...너무 그 통조림..친구같았고

오레오가 어쩔 수 없이 눅눅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모든게 용서되는 가격....ㅋㅋㅋㅋㅋㅋㅋ

동네에 있다면 자주 갈 것같아요 !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

오랜만에 기분이 좋은 소비를 했네요 ㅎㅎㅎ

이제 봄날인데 다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그럼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