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예산] 돼지석갈비 맛보기 : 수목가든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산여행을 다녀오면서 방문한
돼지석갈비 리뷰입니다.
예전에 청주에 있는 본궁석갈비도 리뷰했는데 ㅎㅎㅎ
역시 고기는 어딜가나 찾게되는 것같아요.
 
청주 본궁석갈비는 요기 ▼

 

청주를 맛보다 : 본궁석갈비 내돈내산리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청주에 일이 있어서 내려갔다가 맛을 본 석갈비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청주에서는 나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본궁석갈비 위

insins.tistory.com


 

수목가든
 
주소 : 충남 예산군 고덕면 황금뜰로 187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주차 : 가능
휴무일 : 일요일

 
 


 

< 가게 내부 >

 

 
자리는 많아요.
대충 계산해도 50석이상? 은 나와요ㅎㅎㅎ
 
 
메뉴판이구요.
주문은
돼지석갈비 4개 , 물냉곱빼기 1개 , 비냉곱빼기 1개 ,
된장찌개 2개 , 공기밥3개를 주문했어요.
놀러온만큼 든든하게 먹어야
오후일정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요 ㅎㅎㅎ

 
 


 
 


밑반찬에 신기하게 인절미가 나와요 ㅎㅎㅎ
마지막에 후식으로 먹으라고 주시는 것같아요.
봄나물들과 편육이 나오는데
나물들이 별미더라구요. ㅎㅎㅎ
 


 
 

 
돼지 석갈비4인분이 나왔어요.
거의다 익혀져서오고 큰 덩어리로와서
짜르다보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ㅎㅎㅎ
사진으로는 양이 작아보이는데 ㅠㅠ
실제로는 성인4명이 먹기 충분해요.!
(여2 남2 기준)


 
 


전체적인 느낌은 이러합니다 ㅎㅎㅎ
맛나보이죠?

 

 
 

적당히 쩔라주고나서 골고루 익으라고 뒤적뒤적 ㅎㅎㅎ
연기보이세요?
불판이 금방 달궈져요.

 


 

 

 

물냉면과 비빔냉면은 곱빼기라 양은 충분히 많았어요.

약간 정석적인 냉면들인데

물냉면이 시원하고 육수가 진해서

조금 더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는 봄냉이? 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고기집의 전형적인 된장찌개느낌은 아니고
약간 구수한 냉이된장찌개예요 ㅎㅎㅎㅎ

 


 

 


비냉과 함께 ㅎㅎㅎㅎ 그리고
쌈으로도 함께 !

제일 중요한 돼지석갈비는 나름 맛이 좋았어요.
적당히 식감도 있고 양념도 엄청 강한게

아니라 적당히 달달한 느낌이예요.

그리고 파김치랑 조합이 정말 좋더라구요.


 

 

 

총 느낀점은 예산으로 놀러올 때 

먹으러 다시 올 것같은 식당이예요 ㅎㅎㅎ

석갈비가 정석적이고 맛있는 집이고 

나머지 음식은 무난무난한 정도라고 생각해요.

 

날이 풀려서 점점 놀러다니는 날이 많은데

건강 조심하세요 !!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