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여수참새제과 호두과자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호두과자를 검색하던 중에 우연히 발견한 

" 여수참새제과 " 입니다.

청년사장님이 열심히 하시는 곳이더라구요.

저는 가족모임때 먹으려고 2세트 구매를 했어요 !


 

 

참새세트라고 4종류의 호두과자가 들어있다고해서 

2세트를 구매했고 택배비는 별도 4,000원이 있어요 !

가격이 쪼끔 있네요..크흠...

 

총 33,600원 !

 


 

 

배송이 3일정도 걸렸는데 

여수에서 3일이라니 ㅋㅋㅋㅋ 빠르긴하네요

이런 속도 너무좋아 !!

 


 

 

 

쇼핑백이랑 호두과자 디자인이 귀염귀염하니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같더라구요.

그리고 여수가 해풍쑥이 유명하다는걸 처음알았어요.

참새가 쑥을 들고있으니까 ㅋㅋㅋㅋ먼가...포켓몬의 탕구리가 생각나는....

파워 N의 상상력ㅎㅎㅎ

 

구성은 1박스당

쑥초코 4알 , 앙초코 4알 , 앙버터 4알 , 팥앙금 4알로 되어있어요.

설명서에 그림과 설명을 참고하시면될 것같아요.

인스타 , 스마트스토어 , 전화등등 주문은 어디서든 가능하더라구요.

 

그러면 맛을 볼까요?

 


 

 

 

모양과 단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맛은 각각 설명을 하자면

팥앙금은 단맛이 적당했고 살짝 퍽퍽했는데 실온에 조금 더 두거나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조금 더 부드럽긴할 것같아요. 그냥 딱 호두과자 생각하면 나는 맛이예요 ㅎㅎㅎ

앙버터가 제일 무난했어요. 버터는 적당히 있어서 좋았는데 

저와 가족들 모두 역시...복호두의 앙버터가 조금 더 맛이있다는 의견으로 모아졌어요.

쑥은 쑥의 향보다는 맛이 진했는데 그래서 조금 더 인상깊은 것같아요. 

사장님 아이디어가 좋다고 느껴졌어요.

앙초코의 경우는 페레로...는... 조금 쉽지않았구요.

조금은 인위적인 초코의 맛이라서 ㅠㅠㅠ 아쉬웠어요.

 

개인순위는 앙버터 > 팥앙금 > 쑥 > 앙초코 입니다 :)  

 

그래도 빠른배송 + 귀여운 구성 + 무난한 맛이라서 

선물하기는 좋을 것같아요.

 

꽃이 하나둘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봄이 왔음을

열심히 알리고있는데

시간을 내어 주변을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