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주안] 옛날감성의 한국관중화요리

반응형

 

친구랑 옛날감성 중국집을 이야기하던중에 

검색해서 다녀온 !

한국관 중화요리입니다. 


 

 

한국관 중화요리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인주대로 417번길 115 1층

운영시간 : 매일 11:00 - 19:30

주차 : 없음

기타 : 시민공원역 도보10분이내

 

 

이런 느낌? 아시죠? ㅋㅋㅋㅋㅋ

아시는 분들은 30대...이상...이신걸로 ㅠㅠㅠ

진짜 이런 중국집이 너무 오랜만이라서 신나더라구요.

어릴적 생각도 많이나고 ㅎㅎㅎ

 


 

 

가게는 테이블이 3개정도 있어요 ㅎㅎㅎ

식기류가 뚜껑이 있는 통에 있어서 신기했어요.

생각해보니 저렇게하면 더 위생적일 것같아서 좋보이더라구요.

그와 상반되게 휴지는 ㅋㅋㅋ 편의성을 최대한 높이셨더라구요.

 

 


 

 

 

메뉴판은 기본중식메뉴는 다 있어요. ㅎㅎㅎ

간짜장 2개  : 12,000

탕수육 소자 : 15,000

군만두 : 5,000 

 

총 32,000 원

 

친구가 30분정도 걸린다고해서 

군만두를 시켜먹고 기달려야되겠다 싶어서 

주문을 한거예요 ㅎㅎ

 

고운고춧가루에 간장을 조금만 넣어서 섞어주면

약간 초장같은 질감이 되는데 

이게 별미예요 ㅎㅎㅎㅎ군만두나 탕수육을 찍어먹을 때 

확실히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니까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ㅋ

 


 

 

 

친구 기다리는 동안에 나온 군만두 ㅋㅋㅋㅋㅋ

딱 그 옛날 군만두예요.

짜장2개 + 탕수육 세트 시키면 나오는 서비스 군만두랑 동일해요.

돈이 아깝지는 않았는데 

아래에서 조금 더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ㅎㅎㅎㅎ

 


 

 

 

 

보이시나요? 탕수육에 만두를...ㅋㅋㅋㅋ

몰랐어요 ㅠㅠㅠㅠ 알았으면 주문을 안했을텐데 ....

그래도 뭐..경험이죠 ㅎㅎㅎ

 

탕수육 소스는 달콤하고 새콤한 소스예요.

과일이랑 당근을 보니까 

진짜 옛날감성이...올라오더라구요..

수학여행이나 이사하고 시켜먹었던 그

부모님이 사주신 짜장면과 탕수육..ㅠㅠ

그때는 배민도 없었는데...

시대가 참 많이 변했어요 

 


 

 

 

 

검색해봤을때 한국관중화요리는 간짜장이 맛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도 저도 선택한 간짜장이예요.

 

반숙계란과 함께 주시는데...

일단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이더라구요.

양파도 적당히 잘 익어서 식감이 좋고 달달함과 짜장이 섞여서

확실히 간짜장만큼은 정말 잘하시는구나 ㅎㅎㅎㅎ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쉬운 점은 ㅠㅠㅠ 

군만두를 안시켰다면 간짜장을 싹 먹었을텐데...

 

다먹고 나오면서 친구랑 저랑 공통의견은 

가끔 옛날 향수를 느끼고 싶을때

" 간짜장먹으러오자 " 였어요.

탕수육은 좋은 기름을 쓰시기는 하는것같은데

튀김이 너무 두꺼워서 ㅠㅠ

 

그래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따듯한 분들이라서 가끔 생각날 것같아요.

마지막 한줄평을 하자면

세련됨은 없지만 진득함이 있는 가게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럼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