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예산] 쉼을 주는 카페 : 백설농부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산 카페후기입니다 ㅎㅎㅎ

매번 써야지 써야지 하는데...

마음먹기도 쉽지않고 ㅎㅎㅎ 시간도 없으니 미루다가 

벌써 5월이네요 ㅎㅎㅎ

오히려?! 좋아 !! 라는 마음으로 가정의달에 가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


 

백설농부

 

주소 : 충남 예산군 봉산면 봉산로516

영업시간 : 매일10:30-21:00 

라스트오더 : 20:30

주차 : 가게 앞쪽 주차가능

 


 

 

 

입구에 간판과 너무 귀엽게 ㅋㅋㅋㅋ

" 땡겨유 ~ " 라는 멘트가 있어요 

한국인이 제일 못하는게 "당기세요" 인데

특색있어서 당기게 되더라구여

 


 

 

카페는 본관이랑 별관으로 나눠져있는데 둘다 나무로 깔끔하게 지어져있어요 !!

별관에 통유리가 있길래 별관쪽에서 찍어봤어요 !!

 


 

 

본관내부는 요러게 되어있어요 ㅎㅎㅎ

저는 우드톤을 너무 좋아하는데 

온통 우드우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구여 ㅎㅎㅎ

 


 

 

신났을때...조심해야되는데ㅠㅠㅠ

빵찍을때 찍은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안찍었어요.. 젠장..

아아는 5500원이고 

라떼류는 6~7천원대예요 ㅎㅎㅎ 

 

역시나 센스있는 퇴식구

 


 

 

 

본관보다 별관이 자리가 더 많고 여유로워서 

별관에 자리를 잡았는데 

보자마자 대관해서 모임해도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배치도 마음에 들었구여ㅎㅎㅎ

 

숨돌리니까 메뉴가 나오더라구여.

아이스라떼 , 오렌지당근주스 , 사과주스 2잔

크로와상 , 후렌치파이 , 츄러스 , 블론디를 주문했어요.

 

아이스라떼는 무난했고 , 주스류는 확실히 신선하고 당도도 좋았어요.

빵류는 크로와상,츄러스는 무난했고

후렌치파이랑 블론디는 식감도 좋고 맛도있어요.

특히나 후렌치 파이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과자의

5배정도 업버전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방문한 날은 4월초였는데 본관 옆쪽으로 이렇게 꽃길? 이 있더라구요.

인스타를 찾아보니 계절마다 조금씩 바꾸시는것같더라구여...

5월인 지금은 청보리? 로 예쁘게 되어있던데...

방문 전에 인스타로 한번 보고가시면 좋을 것같아요 !!

그럼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