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서구청] 화계촌 누룽지통닭 내돈내산

반응형

 

오늘은 제가 7회차 방문만에 적어보는 누룽지통닭집 리뷰입니다.

사실 이미 작성한줄 알고 리뷰를 안했다가 

이번에 다녀오고 작성을 안한걸 알아서 ㅠㅠㅠㅠ 젠장..

그럼시작할게요 !

 


 

 

입구부터 보이는 장작과 통닭의 모습은 확실히 신뢰감을 주는 것같아요.

주차자리는 어느정도 있는 편인데 방문시간에 따라 달라져요 ㅎㅎㅎ

주말 저녁 7시 정도에 오면 거의 만차..? 혹은 1~2자리 정도있어서

주변에 다른 곳에 주차를 해야하는 

경우도 종종생기니까 참고해주세요 

 

 


 

 

 

기웃거리니까 ㅋㅋㅋㅋ 찍으라고 문을 열어주셨어요...

감사하감사..ㅠㅠㅠ 영롱한 통닭을 보세요ㅎㅎㅎㅎㅎㅎ

벌써부터 신나네요 ㅎㅎㅎ

 


 

 

 

메뉴 및 원산지는 사진처럼 

모두 " 국 내 산 " 만 사용하셔서 ㅎㅎㅎ 참 좋아요 ㅎㅎㅎ

테이블 자리는 많은데 피켓으로 안쪽에 단체석은 막아두셨더라구요.

 

매장 가운데는 접시 및 식기류가 있고 

반찬은 열무김치랑 무를 주시는데 

여기서 담그는 열무김치는 진짜 열무김치국수가 생각날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도 아시는지 따로 판매를 하시는 것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진짜 열무김치 꼭 드세요 !!

 

겨자소스랑 소금은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이라 

무난 무난해요.

 

 


 

< 주문메뉴 >

 

누룽지 통닭  19,000

콘닭  22,000

양념소스  3,000

생맥주(500cc)  5,000

음료수 2병  4,000

 

총 : 53,000 원

 

 

꿀팁을 드리자면 꼭 넓게 퍼지게 눌러줘야해요. 

그래야 돌판의 열기로 누룽지를 더 많이 맛나게 만들 수 있어요.

누룽지 통닭과 콘닭의 차이는 옥수수 여부예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콘치즈닭은 비추해요 이유는 치즈때문에 누룽지가 덜 만들어져요 ㅎㅎㅎ

 


 

 

 

풀샷은 요런 느낌이고 ㅎㅎㅎㅎ

있었는데 ...

없어졌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닭이 너무 촉촉하게 맛있어요.

가슴부분도 퍽퍽한게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라서 

양념소스찍어서 먹으면 진짜 밸런스가 좋아요.

 

< 개인적으로 2가지 맛나게 먹는 법 >

1. 닭껍질 + 양념소스 + 옥수수 조합

옥수수와 닭껍질 조합이 정말 맛있는데 그 중간중간에 달달한 양념소스 맛이 나서

너무 맛있어요.

 

2. 누룽지 + 열무김치 조합은 누룽지의 바삭함과 열무의 아삭함이 합쳐지니까 

식감이 재미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인증 !!

서구청을 가시게되면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ㅎ

제가 블로그쓰면서 여러 식당을 다녀오고 글을 작성했는데 

꼭 가보라는 말은 한번도 안했거든요? ㅎㅎㅎ

진짜 그정도로 확실한 집이라서 추천드립니다 !! ㅎㅎㅎㅎ

따로 양념소스 추가해서 드세요 !!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