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구월동] 혼밥하기좋은 : 작은식당우

반응형

오늘은 제 숨겨둔 비밀식당중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아담한 곳과 고즈넉스러움 그리고 여유 , 따뜻함 요런걸 좋아하는데
어느정도 잘 맞아떨어지는 식당이라서

지금까지 10번정도는 방문 했던 것같아요. ㅎㅎㅎㅎㅎ

 


 

 

 

 

작은식당우

 

주소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349-3

영업시간 : 화-토 ( 11:30-21:00 )

점심주문마감 : 15:00

저녁주문마감 : 20:3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주차 : 불가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ㄷ자형태의 바자리가 전부인데

대략 10석정도되는 것같아요.

약간 이상적인 노포?의 느낌이예요.

왜냐면 노포의 느낌을 충분히 내면서 깨끗과 깔끔함이 

중요한건데 ㅎㅎㅎㅎ 잘 지켜지는 식당이예요 !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확실히 너무 취저... 되게 깔끔하게 붙어있고 

원피스와 드래곤볼 그리고 슬램덩크등등.. ㅎㅎㅎ

사장님 굿굿 !!!

 


 

 

메뉴는 이렇게 파일?에 있는데 

가게랑 잘어울려요.

저는 미나리를 넣은 야끼소바를 주문했어요 

한정메뉴라서 궁금함이 생기더라구여.

( 미나리를 넣은 야끼소바 8,000 + 사이다 2,000 )

 

원래 오면 토리파이탄 이나 규동만 먹는데

오랜만에 도전을 해봤어요.

 


 

 

주문을 하면 김치통과 접시를 주셔서 덜어

예전에는 김치통도 자리에 있었는데 

위생때문에 보관하다가 내어주시는 형태로 바꾸신 것같아요 ㅎㅎ

 

야끼소바가 나왔는데

가쓰오부시가 덮여있어요.

" 잘 섞어서 드세요 "

라는 멘트를 듣고 열심히 섞어봅니다 ㅎㅎ

 


 

 

 

안에는 미나리와 각종해물 그리고 계란과 소스가 있어요 ㅎㅎㅎㅎ

확실히 미나리가 식감과 향을 살려줘서 좋더라구요.

맛은 가쓰오부시가 진하다는 느낌은 별로없었는데 조금짜더라구요.

다음에 먹게되면 덜짜게 ! 라고 말씀드려야되겠다 생각했어요.

김치랑 정말 잘어울렸고 김치맛은 무난무난 !! 했어요.

 

번외로 이전에 먹어본 규동은 불맛이 살아있는 정석적인 맛이고 

짜거나 자극적이지는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

토리파이탄은 육수가 조금 진하고 걸쭉한 느낌이예요.

닭고기차슈가 있어서 식감이 독특하고 면빨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제일 자주먹는 메뉴예요 ! ㅎㅎㅎㅎ

 


 

 

 

맛이라는게 대부분 주관적이긴 하지만

여기는 평균?! 이상은 항상 하는 곳이라 

한정메뉴가 나올때마다 기대가 되는 것같아요 ㅎㅎㅎ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