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이자카야 : 노군꼬치 주안점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저녁겸 방문한 노군꼬치 리뷰입니다.


노군꼬치 주안점
주소 :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320 1층 노군꼬치
영업시간 : PM 6:00 - AM 1:00 ( 주방마감 PM11:55 )

휴무 : 일요일

시민지하상가 26번 출구 도보 2분

 


간판이 포스가 있기보다는 ㅋㅋㅋㅋㅋㅋ
비장한 표정이 나름 귀엽네요.!
 


 

휴일은 매주 일요일이고 반대쪽에 메뉴판이 있어서 대략적으로 가격을 보고
들어갈 수 있어요.
 


 


이자카야의 정석이죠 ㅎㅎㅎㅎ
실제로가 사진보다 조금 더 느낌이 있어요.
평일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 테이블이 반정도는 차있었고 
나갈 때는 만석이었어요.!
창가 2인석 1개로 되어있는 곳은 괜찮을 것 같은데
2인석 2개로 되어있는 창가자리는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짐이나 아우터를 두기에도 애매해서 ㅠㅠ
다행스럽게도 4인석이 남아있었어요 ㅎㅎ


 

4인석 옆에는 이렇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오꼬세트 41,500
닭껍질 4,800
염통 4,800
코쿤 8,500
피치트리 7,500
 
총 : 67,100
 
남자 두 명이 먹고 배불렀어요.
이 정도 금액이면 솔직히 배불러야지.. ㅎㅎㅎ


 

처음에는 요런 걸 주세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들이라 
열심히 집어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다음으로 나온 코쿤과 피치트리
용량이 큰 게 코쿤이에요 ㅎㅎㅎㅎ
친구는 술을 어느 정도 좋아하는데 코쿤은 쓰기만 하고 별로라고 했어요.
피치트리는 알쓰인 제가 먹기에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그다음으로 주신 귀여운 화로..
꼬치가 식으면 올려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이런 센스는 너무 좋아요 ㅎㅎㅎ
 


< 노군모듬꼬치 >

오꼬세트의 꼬치류들이 나왔어요.
노군모듬꼬치인데
닭꼬치 1개 , 닭껍질 2개 , 염통 2개 , 삼겹 1개 , 팽이삼겹 1개 , 파인애플베이컨 1개 , 닭날개 1개 , 당고떡 1개로
구성되어 있고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는데 똑같이 나왔어요 ㅎㅎ
위쪽에 추악의 양상추가 나왔고 
소스는 살짝 진한 바베큐소스와 간장? ( 거의 안찍어먹어서 기억이..)
였던 것 같아요!
 
 


< 노군모듬오뎅탕>

노군모듬오뎅탕...무난해요 너무 ㅋㅋㅋㅋㅋ
저번에 왔을 때는 나가사키짬뽕을 먹었는데...
그게 더 저렴하고 맛있는 건... 기분 탓이겠죠? ㅎㅎㅎㅎ
그래도 국물은 칼칼하니 맛있어요!! 
오뎅은 무난 무난!!
 


 

이게 한뺀인데..
음.. 말랑말랑하고 되게 부드러운 찐빵? 같아요.
맛은... 그냥 부드러운 맛이라 엄청난 맛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찐빵 같아서 찍어봤어요.
다른 오뎅들은 식감도 좋고 맛있었고 중간에 죽순? 같은 게
들어간 오뎅이 있었는데... 그건 개인적으로 불호예요 ㅎㅎㅎ
 


 

이야기를 하면서 먹다 보니 꼬치가 식어서 미니화로를 사용했는데..
숯을 조금 더 주셔야... 따뜻해질 것 같아요 ㅠㅠㅠ ( 2~3개? ㅠㅠ )
조금 오래 둬야 따뜻해지는데 아랫부분까지 따뜻해지는 건 아니라 ㅠㅠ
아쉽 ㅠㅠㅠ 그래도 센스 있는 아이템이에요!! ㅎㅎ
 


 
< 닭껍질 + 염통 >

살짝 부족해서 추가로 시킨 닭껍질과 염통
꼬치는 다 맛있었어요.
각각의 맛도 잘나는데 개인적으로 
닭껍질이 최고인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식감이랑 소스가 잘 어울려서 
알쓰인 저도 술을 마시게 되더라고요 ㅎㅎㅎㅎ
 


< 화장실 >


화장실은 매장 안쪽에 있고 공용이에요.
깨끗하게 관리를 잘하시더라고요.ㅎㅎㅎㅎ
굿굿!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인증!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래도 가끔 가기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