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신사의 품격이 느껴지는 카페 : 텔러스 9.5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신사역 최애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사역에 가면 다른 카페는 생각도 안하고 이곳을 갈 정도로
뷰 + 분위기 + 서비스 + 맛이 모두 보장되는 카페인데
가격이 조금 사악해요.


■ 텔러스 9.5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3 19층
운영시간 : 월-화 12:00 - 22:30
운영시간 : 수-일 10:00 - 22:30
( Cafe Last Order 18:00 / Last Order 21:30 )
주차 : 발렛파킹




안테룸 서울 호텔 19층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쭉 올라와서 내리면 딱 동영상 느낌이에요!
최애 우드톤 ㅎㅎㅎ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저녁시간에는 바로 운영되기 때문에 카페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참고해 주세요 ㅎㅎ


자동문을 누르고 들어가면 딱 요렇게 생겼어요 ㅎㅎㅎ
인테리어가 조명과 너무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갈 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카운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세요.


입구로 들어가서 돌면 보이는 장면이에요.
날씨가 흐렸는데도 힐링이 되는 뷰...ㅎㅎㅎ
제가 여기를 5~6번은 와봤는데
올 때마다 뷰의 느낌이 달라서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맑은 날 밤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야경에 취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야경뷰가 좋아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위쪽 어닝과 정면 창문이 다 열리기 때문에
뷰가 훨씬 더 좋아요 ㅎㅎㅎㅎ개방감이 진짜 최고예요.


창가석이 자리가 남아있어서 안내를 받았어요. 창가석에서 카페 전체를 찍어봤는데
역시 인테리어가.. 너무 만족 ㅎㅎㅎㅎ
의자배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뷰를 보기 위함이 아주 높아요 ㅎㅎ
담요와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상자? 같은 것도 있어서
서비스가 참 좋아요 ㅎ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자몽에이드를 주문한 걸로 기억하는데
제일 중요한 메뉴판을 안찍어서 ㅎㅎㅎ 죄송..ㅠㅠ
대부분 카페음료는 9,000원대였던 걸로 기억해요.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충분히 돈값한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서비스와 뷰가 있기에 ㅎㅎㅎㅎ





화장실은 공용으로 사용해야 되고 버튼식으로 물을 내릴 수 있게 되어있어요.
화장실에서 나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게 비상대피안내도인데
카페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한 번에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봤어요 ㅎㅎ
마지막은 내돈내산!!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