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무한리필 매화쌈밥 내돈내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에 다녀온 식당이에요.

진행순서는 기본정보 - 매장사진 - 주문&음식 - 내돈내산인증입니다:)

 


< 기본정보 >

 

매화쌈밥 롯데백화점 인천점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6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 : 롯데백화점 주차장 ( 계산 시 요청 )

 


 

< 매장사진 >

 

입구에 메뉴판과 함께 사진이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예요. 

매장이름에 매화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장중간에 매화나무가 있어요. ㅎㅎㅎㅎ

 


 

 

< 주문&음식 >

 

우렁쌈밥정식 3인  : 17,900  x 3

사이다 1캔 : 2,000

총 : 55,700 원

 

단일메뉴이고 2인이상이라서 혼자 먹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어요.
우렁쌈밥 정식에 나오는 음식들은

쌈야채 + 제육볶음 + 견과류 우렁쌈장 + 된장국 + 간장새우 + 생선튀김 + 돌솥밥으로 구성되어 있고

노란색이 리필이 가능한 거예요.생선튀김이랑 돌솔밥은 확실히 리필불가인데 간장새우는 모르겠어요.ㅠㅠ

 


 

밥은 돌솥으로 나오는데 흑미가 섞여있어서 좋아요.

밥은 수분기가 많아서 약간 날아다니는 느낌인데 다른 가족들은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쌈이랑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며 되는데

종류별로 깔끔하게 되어있고 컨디션도 좋아서 관리에 신경 쓰시는구나

생각이 되었고 묵은지가 부들부들해서 밑반찬 중에서는 제일 괜찮았어요.

 

제육은 무난 무난했어요. 우리가 아는 그 정석제육맛이에요.

그래도 간이 적당해서 쌈이랑 먹기에는 좋았고 된장국은 진한 편인데 안 짜서 맛있더라고요.

가장 맛있게 먹은 건 가자미튀김이에요. 

가자미가 간이 적당하고 튀김온도도 적당해서 아주 좋았어요!!


 

제육을 다 먹고 리필을 요청드렸어요.

요렇게 처음이랑 거의 동일하게 나오고 맛도 동일해요.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연휴라 손님이 많아서 그러신 지...

손님인원에 비해 직원분들이 적으셔서 엄청 바빠 보이시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간장새우는 크기도 작은데 까야해서 쉽지 않더라고요.

비닐장갑이라도 있으면 시도할 텐데... 패스했어요.

그럼에도 역시나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내돈내산인증 >

개인적으로 가족들과 백화점을 갔을 때 먹기 좋은 음식인것아요. ㅎㅎ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