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부평] 깔끔한 짬뽕 : 뽕나루 솔직후기

반응형

오늘은 친구와 짬뽕집을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뽕나루

 

위치 : 인천 부평구 부흥로360번길 7

영업시간 : 10:30 - 19:30

브레이크타임 : 16:00 - 16:30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주차 : 가게앞 or 주변골목

배달 X 포장 O


 

1층에 가게에 있는데

짬뽕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해 보이시는 것 같아요.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어요.

 

사실 짬뽕을 먹으려고 알아보다가 

카카오맵에서 평점4.8이 넘는 짬뽕집이 여기라서 온 거였어요.

( 10명 평점 4.8 ㄷㄷ )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가 보여요.

메뉴가 신기한 게 짜장면 , 짬뽕 , 탕수육만 있어요.

볶음밥조차 약간 공기밥으로 작게 나오는 거라서 

와.. 이런 집을 너무 오랜만에 온 것 같아서 재미있더라고요.

 

원산지는 대부분 국내산인데 김치가...ㅠㅠ아쉽..

 


 

주말 5시가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자리가 많이 차였더라고요.

테이블은 4인석 7개가 있고 배달불가라서 그런지 

동네분들이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저는 차돌짬뽕을 주문했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점이네요 ㅎㅎㅎ

면이 얇아서 먹기도 편하고 양이 많더라고요.

차돌짬뽕이라 기름맛이 많이 날까봐 걱정을 했는데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라 좋았어요.

어느정도 불향도 나고 국물도 진하더라고요.

 

맵기는 엄청 매운 건 아닌데

신라면까지만 가능한 맵찔이도 땀 흘리며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짬뽕에 홍합이 없어서 오히려 먹기가 편하더라고요.

차돌의 양은 마지막까지 함께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했고 

짬뽕 내에 기본적인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고기가 부족하지는 않아요.

 


 

 

개인적으로 양이 많았는데

직원분이 남자분들은 공기밥이나 볶음공기밥추가해서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엄청 배고픈 날... 다시 와야겠네요.

그래도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제가 동네주민이면 짬뽕생각날 때마다 갈 것 같고

이걸 먹기 위해 여기를 온다?라는 가정을 하려면 비가 오는 날만 가능할 것 같아요.

 

짬뽕의 맛은 충분히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은데

1시간이 넘는 거리에 살고 있어서...ㅎㅎㅎㅎ

 

오랜만에 땀 흘리며 식사를 했더니 몸이 더 좋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모두 건강한 가을 보내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